http://talewiki.com/talewiki.php?cmd=read&page=%B7%D0%B8%B3%C3%CD%A5%C6%A1%BC%A5%D6%A5%EB&word=%B7%D0%B8%B3%C3%CD
経験値テーブル - Tale Wiki
Top > 経験値テーブル これらのキーワードがハイライトされています:経験値 経験値テーブル ステータス再分配の際、 単純に現在のレベル値を参照しているのではなく、累計経験値量を参照
talewiki.com
테일즈위버 일본위키를 참고했습니다.
대략적인 계산 결과를 말씀드리면
200 시작 한시간 -> 243~244
200 시작 하루 -> 258~259
200 시작 이틀 -> 262~263
200 시작 사흘 -> 265
200 시작 나흘 -> 266
나흘때부터 급격하게 효율이 줄어드는것을 볼 수 있음.
200 시작 285 도착 -> 한달 넘게 걸림. 이론상 불가능.
---------------------------------------------------
285 시작 한시간 -> 286
285 시작 하루 -> 288
285 시작 이틀 -> 291
285 시작 사흘 -> 293
285 시작 나흘 -> 295 등등..
285 시작 310 도착 -> 13일 걸림. 불가능한 정도는 아님.
부캐릭터 육성할때 참고하세요!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효율이 별로네요 ㅠㅠ 차라리 265-285구간에 힘을 실어줬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200~285 5,444,228,017(54억) = 37.8일285~300 8,184,172,612(81억) = 5.6일300~310 98억 = 6.8일3케릭 285찍고 차례대로 음악실에 집어넣고있습니다... 복귀하니 탐험포인트가 많이 부족하네요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효율이 별로네요 ㅠㅠ 차라리 265-285구간에 힘을 실어줬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200~285 5,444,228,017(54억) = 37.8일
285~300 8,184,172,612(81억) = 5.6일
300~310 98억 = 6.8일
3케릭 285찍고 차례대로 음악실에 집어넣고있습니다... 복귀하니 탐험포인트가 많이 부족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