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ByK0FIBVdbE?si=Ncc9JoC_ORagYS5u
- 박선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4일 기자회견에서 국방과학연구소(ADD)가 무인기 통제 차량을 폐차하려 한 정황을 제기하며, 이는 '외환유치' 증거 인멸 시도로 의심된다고 주장했다.
- 그는 제보를 바탕으로 보좌진을 보내 폐차를 막고 있으며, 차량은 외형이 멀쩡하고 주행거리 6천km에 불과하며, 얼굴인식 시스템과 정상 작동하는 드론 통제 장치가 장착된 상태라고 밝혔다.
- 박 의원은 차량이 내란특검 조사 다음날 폐차장에 입고된 점을 들어 증거 인멸 의도를 제기했다.
- 그는 지난해 '평양 무인기 사건'이 드론작전사령부와 방첩사령부의 주도로 은폐된 것으로 보고 있으며, 특검을 통해 실체가 드러나고 있다고 주장했다.
- 이에 따라 특검의 증거 보존, ADD 감사, 이경민 방첩사 직무대행의 직무해제를 촉구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4041535?sid=100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내란특검] 박선원 "멀쩡한 드론통제차량 폐차 시도…증거인멸 정황"
다음검색
첫댓글
…. 숙군작업이 참 오래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란이후 국방청문회에서 김병주 의원이 사자후를 내뿜던 장면을 기억하실겁니다. “군단급 이상 전부대가 여기에 가담이 됐는데 이걸 어떻게 할거에요!“
https://youtube.com/shorts/7T0DXkEuPpc?si=MylMcIzit_cLaQ2z
2222222222
숙군을 넘어, 이 나라 자칭 상류층을 반이상 솎아내는 대개혁이 될거같습니다. 내란세력 처단, 검찰 해체, 사법개혁등은 시작일거에요
하하하하 워커들이 권력맛을 보더니 아직도 헤어나지 못했구나 하하하하
세금... c발
세금...야발
다 총살 집행까지 해야 합니다. 총 쏠 사람 없으면 제가 쏠게요
세금... x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