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비타트 서울지회 조성일 간사입니다 :D
오늘은 해비타트 서울지회의 2019년도 마지막 봉사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후련하기도 하고 섭섭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이번 봉사는 구로구 일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절대 적지 않은 작업량 인데도 불구하고 봉사가 끝나는 시간까지 봉사자분들과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다들 여러모로 힘드셨을텐데 글로나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저도 웃으면서 일정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점심을 먹을 때 제 주변 테이블에 앉으셨던 봉사자분들 너무 즐겁게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덕분에 또 오후에 봉사를 힘 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해비타트 서울지회의 여름 번개 봉사를 마무리 했을 때도 쓴 이야기지만, 비단 오늘 뿐만이 아니라 모든 봉사 때마다 항상 좋은 분들이 와주셨고 이 분들을 또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바람들은 항상 곧 잘 이루어졌습니다. 오늘을 포함해서도 물론 그렇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좋으신분들이 또 저희와 기회가 닿아 함께 좋은 일을 한다는게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D
저희가 하는 일들이 서울을 놓고 보면 정말 작은 봉사일수는 있어도 저희를 통해서 집 고치기가 이루어지는 가정은 그 자체만으로 세상이 바뀌는 기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봉사해주신 분들, 또 앞으로 봉사를 오실 분들, 봉사를 함께 해주셨었던 분들, 그리고 많은 도움 주시는 해비타트 서울지회 스탭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저희 서울지회 식구들은 당연히 감사합니다♡)
다들 또 봉사 때 뵈었으면 좋겠네요 언제나 그렇듯 웃으면서 훈훈하게 또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오글거리는 내용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다음에 또 뵈요 :D
첫댓글 성일간사님^^ 감사합니다.~~~ 좋은 간사님들과 일하는 해비타트도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국장님~~! :D
선배님 멋진 후기 훈훈합니덩~_~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간사님 맛점하세용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봉사자님도 고생많으셨어요~! 다음에 또 뵐 수 있겠죠 :D
국장님,팀장님,간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벌써 12월이 되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한 겨울 따뜻하게 지내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kingdom봉사자님께서도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내년에 또 뵙고 싶습니다^^
kingdom봉사자님^^~
2019년 한 해동안 해비타트와 함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월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