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기타 무서워하면 안된다. twt
오드니 추천 2 조회 10,496 19.12.10 19:22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12.10 19:23

    첫댓글 좋응말이야

  • 19.12.10 19:24

    ㅠㅠ 겁내지말자

  • 19.12.10 19:24

    좋아!!

  • 19.12.10 19:24

    와 띵하다 고마워

  • 19.12.10 19:24

    좋다.. 하기도전에 겁먹고 걱정하는게 제일 안좋은데 맨날 그럼ㅠ

  • ㅠㅠㅠㅠ성격바꾸고싶다

  • 19.12.10 19:26

    나는 불신도 많고 돌다리로 2-3번 두들겨보는 성격이라- 용기는 나에게 도움이 안되고, 의심하고 또 의심하는게 피곤해도 안심이 되고 시뮬레이션 돌려보니까 이게 다 성공률 높고 잘돼

  • 19.12.10 19:26

    ㅠㅠㅠㅠ지금 나네 무서워하는게

  • 19.12.10 19:26

    좋은말이다 고마워

  • 맞아 막상 부딪혀보니까 별거 아니였던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

  • 19.12.10 19:26

    와 맞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12.10 19:39

    맞아 맞아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9.12.10 20:49

    아 맞아 진짜로

  • 글 읽고 생각났는데 어렸을 때 피구할때 공이 그렇게 무서웠음..

  • 19.12.10 19:58

    구래서 지금 혼자 해외여행중 생각보다 할만하네 근데 영어회화 배우고 싶다ㅠㅠㅠ

  • 19.12.10 19:59

    좋다

  • 19.12.10 20:27

    고마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