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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디미르 푸틴 :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뜻깊고 밝은 기념일을 축하드립니다. 반세기 전 전설적인 바이칼-아무르 간선이라는 독특한 운송 경로의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역사적으로 우리나라에 필요했습니다. 19세기에 트랜스바이칼리아와 아무르 지역의 교통 개발에 대한 최초의 제안이 나타났습니다. 20세기 초에는 미래의 대규모 건설사업의 지형을 연구하고 그 경로까지 추적해 나갔다. 위대한 애국 전쟁 이전과 전후에는 별도의 섹션이 마련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철도 건설은 1974년 4월부터 시작됐다. 그런 다음 XVII Komsomol 의회에서 BAM이 충격적인 건설 현장으로 선언되고 첫 번째 자원 봉사자 분리가 형성되었습니다.
창조의 낭만주의와 젊은이들의 열정에서 확실히 영감을 받은 이 행사와 아이디어 자체는 당시 거의 전국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리가 기억하는 것처럼 그들은 시를 쓰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듣고 계세요, 시간이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 : BAM"-이러한 당시 인기 노래 라인은 수십만 명의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그들은 전설적인 고속도로를 건설하기 위해 떠났고 개척자의 운명을 스스로 선택했습니다.
반복합니다. BAM은 진정으로 전국적인 전체 연합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소련의 모든 공화국에서 온 수백 개의 기업, 연구 기관 및 디자인 조직으로 구성된 팀이 해당 개체를 후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약 200만 명이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BAM 건설과 고속도로에서의 작업은 평생의 일이 되었고, 그들의 꿈, 일, 용기, 여러 세대의 가족의 소명, 그리고 물론 과언이 아닌 진짜 위업이다.
통과할 수 없는 늪지대, 타이가, 암석 및 영구 동토층에서 우리 건축업자들은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강철 경로를 깔고 엄청나게 복잡한 문제를 해결했으며 근본적으로 새로운 설계, 엔지니어링 및 기술 솔루션을 구현했습니다.
BAM 구축 참가자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20세기 전체를 통틀어 세계 최대 규모의 인프라 프로젝트 중 하나를 구현하고 국가에 필수적인 수송 동맥을 마련한 것은 바로 그들이었습니다.
BAM은 동부 시베리아와 극동 지역의 개발에 큰 역할을 하여 석탄, 철광석, 주석, 금, 구리, 몰리브덴, 석유 및 가스의 가장 풍부한 매장지를 유통시켜 이를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국내 산업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한 콤바인, 공장, 공장 운영을 위한 강력한 원자재 기반입니다.
세기가 바뀌면서 BAM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을 러시아 경제에 개방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유라시아 전체에 안정적인 운송 경로를 제공했으며 시베리아 횡단 철도와 함께 진정한 전략적 수단이 되었습니다. 국가적 중요성뿐만 아니라 세계적 중요성을 지닌 운송 통로입니다.
올해 고속도로의 운반 능력은 거의 4,200만 톤에 달할 것입니다. 지난 12년 동안 이 수치는 3배로 증가했으며 BAM을 따라 화물 운송량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BAM 및 시베리아 횡단 철도 개발의 다음 단계, 이미 세 번째 단계를 시작하여 동부 철도 범위의 용량을 늘립니다. 이 전략적 결정이 내려졌고 정부는 필요한 규제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물론 이제는 실질적인 구현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작업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첨단 기술과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사용하여 이 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있으며 국내 엔지니어링 및 야금 기업의 제품, 건설 단지 및 기타 여러 산업의 서비스에 대한 추가 수요를 창출할 것입니다.
좁은 영역을 '넓히는 것'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겠습니다. 이제 작업은 훨씬 더 커졌습니다. 즉, BAM 전체 길이를 따라 연속적인 두 번째 트랙을 배치해야 하며 실제로 Severomuysky, Kuznetsovsky 및 Kodarsky 터널의 백업을 포함하여 300개 이상의 인프라 시설을 가동해야 합니다. 아무르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도 있습니다.
10년 내에 동부철도 구간의 운송량은 연간 2억 7천만 톤 수준에 도달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바이칼~아무르 간선과 시베리아횡단철도 등 '유인지역'의 천연자원을 더욱 폭넓게 개발할 수 있게 되고, 산업단지 개방과 현대적 일자리 창출, 동부 시베리아와 러시아 극동 지역의 사회 기반 시설 개발.
그런 점에서 저는 BAM과 연계된 정착촌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것임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특히, 개발된 마스터플랜을 기반으로 BAM의 강점인 틴다(Tynda)와 세베로바이칼스크(Severobaikalsk)의 "수도"는 장기적인 개발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곳 사람들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BAM의 추가 개발은 유라시아 운송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로서 러시아의 수출 및 운송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모든 계획을 확실히 실행할 것이며 러시아와 우리 국민의 이익을 위해 그렇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BAM 착공일을 축하드립니다. BAM 참전 용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현재와 미래 세대의 건설업자와 철도 노동자들의 성공과 위대한 업적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물론, 저는 오늘 BAM 창설에 헌신하고 노력한 노동 단체들에게 주정부 상을 수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국가상 수여식.)
S. Nechaev: 친애하는 Vladimir Vladimirovich! 친애하는 손님, 동료 여러분!
최고의 상과 영예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철도 노동자들로부터 BAM의 노동자들과 퇴역 군인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Vladimir Vladimirovich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AM은 특히 오늘날 이러한 가혹한 지역의 개발에 대한 기여가 매우 수요가 많고 가치가 있는 업무에 헌신하는 진정한 전문가를 교육하는 용기의 학교입니다.
이 상을 받기까지 함께 걸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러시아에 봉사합니다!
O. Ferdman: Vladimir Vladimirovich님께!
그들이 말했듯이 터널은 BAM의 열쇠입니다. 저희 작품을 높이 평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물론 이것은 바이칼-아무르 철도의 모든 터널 건설을 위해 만들어진 Bamtonnelstroy 전문가 팀 전체의 상입니다.
우리는 Bamtonnelstroy가 러시아에서 가장 긴 터널 중 하나이자 세계에서 굴착하기 가장 어려운 터널인 Severomuysky 터널을 건설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R. Baysarov: 친애하는 Vladimir Vladimirovich!
이는 큰 보상이자 막중한 책임입니다.
Bamtonnelstroy는 바이칼-아무르 간선의 모든 터널 건설을 위해 소련 교통 건설부의 명령에 따라 197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전문 터널 건설자와 교량 건설자가 탄생한 곳은 바로 이 세기의 건설 현장에서였으며, 오늘날 그들은 Bamtonnelstroy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반세기가 넘는 역사를 통해 우리 전문가들은 우리나라의 이익을 위해 3,000개 이상의 고유한 인프라 시설을 건설했습니다.
터널 건설업체에 걸맞는 Bamtonnelstroy 전문가들은 현재 건설 중인 드릴 및 폭발 방식을 사용하여 영구 동토층 조건에서 새로운 Dusse-Alinsky 터널을 무너뜨림으로써 Baikal-Amur 간선 건설이 시작된 이래 기념일을 축하했습니다. BAM의 하바롭스크 영토.
BAM 개발 전망에 대해 별도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님께!
동부훈련장 3단계 실시의 일환으로 시설 건설에 관한 귀하의 지시가 이행되었습니다. 러시아 연방 교통부와 러시아 철도의 지도 하에 Bamtonnelstroy는 민간 투자 유치를 통해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인프라 시설이 건설될 세기의 새로운 건설 현장으로 이전했습니다. 두 번째 Kodarsky 터널, 아무르 강과 Kuznetsovsky 터널을 가로지르는 다리입니다.
Bamtonnelstroy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 단지, 의료 센터, [유치원] 유치원 건설 등 건축업자와 지역 주민을 위한 사회 인프라 구축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산부인과 병원도 건립할 계획입니다.
동부 테스트 사이트의 3단계 구현은 약 10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시베리아와 극동 지역의 사회 경제적 발전에 새로운 자극을 줄 것입니다.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 씨,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확실히 구현할 것입니다.
V. 이스마일자데: 걱정스럽네요. 죄송합니다.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님께! 친애하는 재향 군인 여러분! 친애하는 건축업자 여러분!
50년 전 여기 모스크바에서 BAM의 전체 연합 건설을 발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말에는 수백만 명의 노동 위업, 꿈, 노력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날 BAM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국가 프로젝트입니다. 우리의 공동 임무는 국가가 직면한 새로운 도전에 부응하여 고속도로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발전에 강력한 자극을 주는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함께 이 문제에 대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동료 여러분, 책임있는 작업과 작업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G. Fadeev: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Vladimir Vladimirovich) 대통령님께!
제게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기회를 빌어 어제부터 당신과 알리예프 아제르바이잔 대통령을 만나 많은 논의를 했습니다. 퇴역 군인, 엔지니어 등 모두를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오늘은 당신을 만나러 온 이 홀에 당신과 함께 묻고 싶었습니다. 누군가-처음으로 당신을 뵙습니다-우리 모두는 국가와 국방의 발전을 목표로하는 그의 엄청난 노력에 대해 대통령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그의 건강을 기원합시다. 우리 대통령을 위하여!
(박수 갈채.)
블라디미르 푸틴: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우선 국가상을 받으신 분들 축하드리고, BAM 멤버 전원의 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업한 결과를 보는 것보다 더 만족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건축업자들, 특히 BAM 노동자들을 위해 오늘 우리는 그들을 기리기 위해 모였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행사입니다. 이 작업에 평생을 바친 사람들이 결과를 관찰 할 수있는 그러한 장대 한 프로젝트의 기념일입니다. 이 일과 그들의 삶의 결과.
수상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내 귀에 속삭였습니다. 나는 러시아에 봉사합니다. 귀하의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침, 오늘 저는 다른 사진을 찾던 중에, 전의 노트북으로는 속도가 너무 느려 도저히 찾을 수 없던 바이칼호수에 대한 저장사진들을 - 거의 이십년 전 저장 - 보게 되었는데, 여기에다 올리겠습니다. 위의 수상식은 어제의 크레믈린 행사 같습니다. 화봉.
1930년 - 소년왕의 동상
독일인들이 사는 집, 바이칼 주변 2004년 4월
비로소 이해가 가는 게, 저 당시는 바이칼주변이 러시안들이 사는 게 아니라 독일인들이 살았고 미국이 점령하는 지대였다고, 이제 이해가 됩니다. 2004년에는 저로서는 알 수 없던 일. 그래서 그 때 의문이 독일인들이 바이칼에 많이 들어와 연구 활동 한다고 설명들이 나와서 그런가? 만 했어요. 아무 의심도 안 품던 시절.
아래의 하얀 집들도 아마 러시안들의 것이 아니었을 겁니다. .
바이칼에서 잡히는 오물이란 생선. 바이칼은 민물호수 입니다. 세계 최대 담수호. 물이 다 빠져나가려면 백년 걸린다고.
자전거로 바이칼을 건너는 사람
바이칼이 안 보이는 지도. 바이칼은 한국전쟁 즈음에 만들어졌을 겁니다. 오년전 쯤 앞 글에 바이칼은 1860년대 경, 급격한 지진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러시아 과학자들의 설명이 있습니다.
바이칼 철로 건설 100 주년 1994 발행 동전. 금속: 실버 900 - 중량 31.1 그램. - 3 루블
바이칼호에 사는 담수 바이칼 물범
자작나무 숲
바이칼호의 수온 변화 11월부터 얼어서 5월부터 녹기 시작
모스크바 기차역 1997 안 믿길 정도로 초라
얼음이 수면 위로 치솟아 올라와 얼어붙고 얼어붙고 하여 생긴 모습
뭐라도 팔아보려 하는 러시아 여인들, 지나는 차량도 안 보이는 도로
아주 작은 사진들을 확대한 것이어서 사진 질이 안 좋습니다.
부리얏트 지방
이 다리가 바로, 위 기념식의 바이칼-아무르 철교 - 놀랍게도 제 폴더 안에 이 사진이 있을 줄이야 입니다.
1970년 건설이니까 50주년이 맞겠습니다.
샤- 맨의 바위
Slyudyanka 기차역 Slyudyanka, Slyudyanka 북쪽
기차역 - 참조: https://wysotsky.com/0009/086.htm - 20년 지난 이제는 저 위의 하얀 건축물들이 소련 과학자들 용이라고 설명되어 나옵니다. 신기하군요. 2004에 제가 바이칼 사진들 인터넷에서 확보할 때는, 당시는 구글어스도 없었고, 독일.프랑스에서 과학자들이 바이칼을 연구한다고 하였는데,... 아무도 안 믿을 이야기. 가 되었습니다.
부리얏트 촌락 마을. - 2004 당시에는 러시안들은 워낙 가난하고 그 안에 들어가 수탈하던 독일.유럽인들은 잘 살고 하였으니, 러시안이라 하지 않고 부리얏트 라고 일일이 원시부족 인상을 주는 이름을 지어 불렀다고 생각이 듭니다.
바이칼이 없는 지도
이상입니다.
한은경화봉.
글후원 국민 831401=01=150608
참고] 1974년 기록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sb26iOBHzrE
어디서 온 여자들일까 궁금 합니다. 이들의 복장은 시베리아 동토에서, 아무리 여름이라 하더라도, 작업할 만한 복장이라 할 수 없습니다. 저렇게 생식기라인 다 드러나는 옷을 입고. 제 기억에 1974년에 저렇게 몸매 밀착시키는 옷이 한국에는 있지도 않았어요. 태도가 일반 가정집 주부들이라 하기 어렵습니다. 즐겁기 짝이 없는 태도. 화봉.
작업가방이 아니고 여자들 화장용 백을 들었습니다. 철로작업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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