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가 늦었습니다.
여러 번 이사를 하니
이제야 인터넷도 터지고
포엠포엠 가족들께 인사가 늦었습니다.
마침 옛 고향 찾아오니
대표님은 옛날 어려운 시절 살던 그 단지에 사시고
여기서 멀지 않은 곳이고 보니
어린 아이들 데리고 와서 학교 보내고
스피드 스케이트를 타던 곳이 근처이고
많은 생각이 꼬리를 무는 곳 입니다.
모두 건필하시고, 건강하시길 빌면서...,
카페 글 쓰는 일도 너무 오랫만이라
낯설기도 합니다.
구회남 올림.
첫댓글 구회남 선생님 어서 오세요 등업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구회남 선생님 어서 오세요 등업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