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이나 겨나 다 같은 수준으로 보는 사람이 많다는게 좀 문제지만 옛말에 틀린 것 하나 없네요.
정치보복 하지말자고 했을때 안하면 나라도 조용해 질수 있다 또한 비상계엄을 선포한 운석열과
당시 국방 행자부 관련 장군들 까지도 많은 숫자가 지금 교도소에 수감이 된것이다 괜히 지져분
하게 여기저기 쿡쿡 들쑤시다가 민심 이라는 벌집을 건드린 꼴이 되는군요.지피지기란 전략은 없다.
이재명 이나 민주당의 현역 의원이나 국무의원들이 떵뭍지 않고 겨뭍지 않은 사람이 몇이나 되나
사실을 들여다 보면 민주당이나 현 정부 구성원 들이 보수진영 보다 더많은 똥이 묻어서 구린내가
삼찬리 강산을 뒤덮고 있다 지금 이런다고 본인들의 전과 사실을 숨길수는 없다
윤석열은 문재인의 각종 비위 혐의를 정치 보복성 수사를 못하게 했고 수사중인 내용도 막았다
이렇게 본다면 윤석열은 상 남자 가 아닌가 이재명 정권과 민주당 의원과 꼴도 보기 싫은 우원식
은 더럽고 치사하고 찌질한 짓을 당장 멈추어야 항 때이다 한마디로 더럽다 .
지금 똥뭍은 인간은 이재명이고 겨뭍은 것도 민주당이다 잘하는 것이 하나도 없는 이상한 인간들이
국힘을 두들기고 사회적 공포 분위기를 조장 하면 잘났다고할 사람은 한명도 없다 시간가면 그또한
크게 후회를 하게 될것이다 ~
경고 한다 내 눈을 내 손가락으로 찌르는 누를 저지르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