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빠다킹 신부입니다.
솔직히 제가 눈이 별로 좋지 않아서... 새벽묵상글만 올릴 때만 들어오고는 전혀 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제가 이곳을 운영하는 취지와 맞지 않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 같아서 몇 글자 남깁니다(그분께 쪽지를 보냈지만... 수신거부를 하셨더군요).
이곳에 들어오시는 분의 대부분은 신부님들의 강론을 보러 오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굳이 새로운 정보를 얻으러 오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지요. 그래서 아래의 규칙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첫째, 분쟁이 일어날 수 있는 글은 올리지 마십시오. 정치 이야기와 종교 이야기는 관계가 깨지길 원하지 않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하지요. 왜냐하면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정치인도 있고, 저만의 정치색도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정치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이 역시 개인의 성향이니까요. 그래서 정치 이야기는 이곳에서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알리고자 하는 의도가 있다고 하실 수 있지만, 그런 알림은 다른 곳에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둘째, 사회 뉴스도 올리지 않습니다. 사회의 뉴스는 인터넷을 보면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톨릭 뉴스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톨릭 뉴스를 올리는 것은 상관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셋째, 제가 눈이 별로 좋지 않아서... 이곳에 들어오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클린 카페' 메뉴를 만들겠습니다. 이곳에 분쟁이 되는 글, 너무 사회적인 글들을 신고해주시면... 제가 들어올 때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분좋게 들어와서... 기분좋게 나갈 수 있는 그런 카페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첫댓글 저는 글은 안 쓰지만, 신부님의 건강을 위해서 카페 방문할 때마다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신부님
신부님 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신부님
네 알겠습니다 신부님 ᆢ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ᆢ 신부님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리겠습니다 ᆢ
감사합니다 👍💖💖💖
좋은 말씀 ~
잘 생각하셨습니다.
요즘들어 정치이야기가 자주 눈에띄어서 눈살을 찌푸리게 해서 걱정했는데 좋은생각 하셨어요
신부님 눈 건강하셔야
저희들이 신부님을 통해서 보여주시는 새벽묵상글을 오래오래 뵐수있게해주세요~🙏
찬미 예수님....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신부님, 늘 감사합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신부님 ! 감사합니다
정치이야기는 질색입니다
+ 주님의 평화
매일 좋은 묵상글 나누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신부님, 당근주스🥕 가 눈피로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명심하겠습니다.
네네~
신부님 영육간에 건강주십사 기도중에 기억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말씀에 감사 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感謝 합니다 *.* 强推
네, 만시지탄이지만 고맙습니다. 올 때마다 불편했거든요. 특히,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