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박갑출의 바다낚시교실
 
 
 
카페 게시글
낚시 동영상 감성돔 많이 낚는법
경북/최재구/구남인 추천 0 조회 192 19.02.17 21:3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남들은 낚시인들에게 바보라고 합니다
    그돈이면 사서먹고도 남겠다고~^^
    감성돔은 어부가 아닌이상. 많이 잡을수 없습니다.
    쉽게 잡히는 감성돔이였다면 이 차가운 겨울에 손 호호 불어가며
    감성돔 낚시하는 낚시인이 몇이나
    됬을까요~^^~
    어쩌면 낚시인이 바보일수도 있겠습니다. 그넘 얼굴함 보겠다고
    비효울적인 행위를 하고있으니까요
    하지만 우린알죠~!
    왜그렇게 겨울바다를 찿는지~~^^
    팀제이에프 회원은 낚시꾼이 아닌
    낚시인 입니다.
    낚시인과 낚시꾼의 차이를 아시나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 19.02.18 08:46

    그런거 같네요 낚시인이 되기 위해 어제는 갯바위 내리고 해가 떠고 나니 주위가 감씨 밑밥 투성이 였는데 12시쯤 되었나 낚시도 안되는데 낚시대 접고 삐꾸 딱고 갯바위 청소 한다고 두레박으로 물 퍼올려 남이 버린 흔적 제거 한다고 힘들었네요 ㅎㅎ 낚시인으로써 본인의 흔적은 본인이 지우는게 좋다고 생각 하네요
    人 은 항상 기대야 살아 갈수가 있다고 생각 하네요

    한때는 꾼이 된적도 있네요 소실적 이야기지만 민물낚시 다닐때 날잡아서 출조 하면 팔이아파 낚시대 못들어 올릴 정도로 잡고 한적도 있네요 이제는 낚시도 즐겨야 되겠고 물론 출조 하면 대상어를 잡어면 얼마나 좋겠어요 ㅎㅎ
    못 잡아도 할수 없지만
    고래등회장님

  • 작성자 19.02.18 08:47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낸중에 또 보아요

  •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