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세와 음모 스크랩 GPS,네비게이션,위성의 비밀[평면지구]
대한 추천 1 조회 765 16.09.12 01:27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GPS 기술은 삼각 측량(Trilateration)에 기초합니다.

 삼각측량은 우리 주위에 무선기지국과 GPS기능이 내장된 장비, 보통은 휴대폰과의 무선교신으로 위치정보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타워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역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GPS의 원리는 아래 그림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이것은 상식적으로 힘들어 보인다. 지구의 자전속도와 위성의 속도가 엄청 날껀데 저런 시스템이 어떻게 정밀 할 수 있는지 의문이다.


GPS 측량 원리 동화상

 그러니 실제로는 우리 주위에 깔려 있는 수많은 기지국과 와이파이장비를 활용한다. 

 삼각측량은 기하학, 원, 구 또는 삼각형의 형상을 이용하여 거리를 측정하여 위치를 결정하고 정보를 주고 받는다. 이 것이 GPS 핵심입니다. 

 삼각법 기하학에서 고정 기준의 양쪽 끝에서 알려진 포인트들로부터 그것의 각도를 측정하여 직접적 포인트(삼각 측량)까지의 거리를 측정 한 지점의 위치를 결정하는 프로세스이다. 각도측정, 거리측정, 삼각측량,삼변측량은 지상 기반 기술로 구현하여 정보를 주고받는다.


GPS 기술은 "1973 년에 개발되었으며 국방부에 의해 제어된다. 그것은 원래 24 위성에 의해 실행하고 우리는 GPS의 디자인은 1940 년대 초에 개발 한 세계전쟁시 사용 된 같은 LORAN과 데카 탐색기와 유사한 지상 무선 항법 시스템을 기반으로한다는 말이다. 1994 년에 완전 가동되었다" 

"미국 정부 시스템, 그것을 유지 생성 및 GPS 수신기 누군가에 자유롭게 접근 할 수있다." 

LORAN (장거리 탐색)는 "수신기 장치를 사용하여, 고정 및 토지 기반 무선 비콘에 의해 전송 된 저주파 무선 신호에서 자신의 위치와 속도를 결정하는 선박과 항공기를 가능하게 지상파 네비게이션 시스템"입니다. 

데카 네비게이터 시스템은 고정 탐색 비콘에서 무선 신호를 수신하여 자신의 위치를 결정하는 선박과 항공기를 허용는 "쌍곡선 무선 항법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70에서 129 kHz의 낮은 주파수를 사용했다. 연합군은 정확한 착륙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는 시스템이 필요 할 때 먼저 세계 대전 중 영국 해군에 의해 배포되었습니다. " 

데카는 "킹스톤에서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수신기를 설치하여 운전 테스트를 실시했다. 그결과 개인 차량 내에서 탐색 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다." 이것이 지금의네비게이션이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을 다루는되지 않습니다 "1950 년대 후반에 실험 데카 체인, 뉴욕 지역에서 미국에 설립되었다 뉴욕 항공의 Vertol 107 헬기를 탐색에 사용되는. 이 헬기는 주요 지방 공항 - 존 롱 아일랜드에 F. 케네디 공항, 뉴 어크 공항 뉴저지, 퀸즈의 자치구에서 라 과디아 공항, 가까운 맨해튼에, 그리고 (다음) 판암 건물의 상단에 사이트에서 운영했다 파크 애비뉴에. 데카 사용은 신호가 해수면 아래로 수신 될 수 있기 때문에, VOR / DME의 시선 제한이 적용되지 않은 필수이고 가까이 VOR / DME 문제를 만드는 경사 레인지 에러를 겪지 않았다 송신기. " 

지상 기반 기술에 대한 서비스 중단에 대한 설명과 같은 GPS 및 접시 / 위성 네트워크 중단에 대해 동일한 것을 고려 "자기 폭풍."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예를 들어 Google지도 역시 셀 타워 삼각 측량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2009년 구글은 GPS를 끈 휴대폰 이용해 사람의 위치를?? 측정하여 보여주는 비디오를 공개했다. 



당신의 대부분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너 자신을 위해이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GPS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고 Google지도를 당깁니다. 아직도 당신의 위치와 관련하여 매우 정확한 결과를 보여줌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PS는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와이파이, 셀룰러 타워 및 인터넷 백본을 필요로한다. 

삼각형의 사용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이것은 6 세기로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리스 철학자 기원전 6 세기에 탈레스는 같은 순간에 그들의 그림자의 길이와 자신의를 측정하여 피라미드의 높이를 추정하기 위해 비슷한 삼각형을 사용하여로 기록됩니다, 그의 높이 (인터셉트 정리)에 비율을 비교하는 단계; 절벽 꼭대기에서, 시선 알려진 가을에 의해 횡단 수평 거리를 측정, 전체 절벽의 높이까지 확장하여 볼 때 바다에서 배송까지의 거리를 추정했다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친숙했을 것이다. " 

The threat of a nuclear attack was the justification for this “new technology.” Consider that “while there were wide needs for accurate navigation in military and civilian sectors, almost none of those was seen as justification for the billions of dollars it would cost in research, development, deployment, and operation for a constellation of navigation satellites. During the Cold War arms race, the nuclear threat to the existence of the United States was the one need that did justify this cost in the view of the United States Congress. This deterrent effect is why GPS was funded. It is also the reason for the ultra secrecy at that time.” 

Also, take note that a mid-air collision was orchestrated when one company wanted to take over another in respect to similar technology. This situation was exacerbated by the workload problems of the Air Traffic Controllers Association (ATCA), under its executive director Francis McDermott, whose members were forced to use radar data on aircraft positions, relaying those positions by radio to the aircraft from their control locations. An example of the problem, cited by experts, was the collision of a Douglas DC8 and a Lockheed Constellation over Staten Island, New York, that?according to some experts?could have been avoided if the aircraft had been Decca equipped and could not only have determined their positions more precisely but would not have suffered from the rho-theta position errors inherent in VOR/DME." 

An interesting side note to this "collision" is that, guess who is designing the roll out for the new GPS Block IIIA Satellites ? Yep, you guess it. Lockhead Martin. 

 Google지도에 의해 생산되는 '위성 사진'에 대해 궁금 할 수있다. 이러한 이미지는 단순히 땅 위 비행 비행기에 의해 생성된다. 당신이 저를 믿지 않는 경우 마크 어빈 구글 어스에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생각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우리의 이미지에 대한 하나 이상의 소스를 가지고 프로그래밍 했을 뿐이다. 

 또한 지구 표면의 위성사진들은 심지어 연이나 기구, 모형 비행기등 전통적인 공중 조사방법도 이용하고, 특별한 자이로 스코프를 장착하여 안정성을 높인 카메라로 비행기의 뱃속에 설치 필요한 이미지의 해상도에 따라 15,000피트 30,000 피트 사이의 고도를 비행하여 활용 한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GPS에있는 당신의 위치를?? 결정하는데 사용 된 기술은 지상 기반 시스템에 지나지 않는다.




 
다음검색
댓글
  • 16.09.12 08:03

    첫댓글 모르면 용감해지나봅니다^^
    GPS를 조금만 알아도 이런 글 절대 못올리는데...
    이런 글을 올리신 것을 보니, 뭘 몰라도 한참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 16.09.12 08:27

    전세계에 리우 올림픽중계를 90프로는 해저케이블을 이용했다는 신문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10프로는 일반 지상파중계라고 했고요
    위성중계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에 대해 들으신적이 있다면 설명좀 해 주시죠

  • 16.09.12 08:32

    @관찰자 왜 위성을 이용하지 않았을까요?
    위성을 이용하려면 위성 채널을 임대해야하고, 가격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해저 광케이블을 네트워크 구성이 잘 되어있고, 값 싸게 사용할 수 있고,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한 것 입니다.

    님이 생각 하는 것처럼 통신 위성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인터넷 망 구축 되기 전에는 인공위성 통신을 이용해서 중계 했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6.09.12 12:43

    저도 인공위성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릅니다. 단지 GPS와 네이게이션의 원리는 위성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는 거에요. GPS시스템을 위성을 이용한다고 말하고 있잖아요. 그래도 공식집계된 2만~3만기라는 숫자는 여전히 의문이네요.

  • 16.09.12 13:46

    @대한 핸드폰 기지국 신호 송신 거리가 얼마나 도는지 아십니까?
    그것이 태평양 바다까지 전달 될까요?
    GPS는 지구 어디서든지 동작 됩니다.

    핸드폰 신호가 잡히는 건물 안에서도 GPS 신호는 안잡힙니다.
    터널 안이나 지하에서 핸드폰 신호는 잡혀도 GPS신호는 잡히지 않는것이 좋은 증거입니다.

    이것은 둘의 신호 체계가 전혀 다른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 16.09.12 13:48

    지구 평면설을 주장 하시는 분들의 말에 의하면...
    인공 위성은 조작이고 거짓이랍니다...
    그렇게 높은 곳에 올라갈수 없답니다...

  • 작성자 16.09.12 14:05

    @마르튀스 아 님 자꾸 왜그래요. 제가 우리나라 편의상 기지국을 예로 들었지만 그것 말고도 지상기반 시스템은 넘칩니다.
    본문에 LORAN이랑 데카 네비게이터 시스템 클릭해봐요. 자세한 설명해줄겁니다. 알만한 사람이 자꾸 말꼬리 잡으시네요.

  • 작성자 16.09.12 14:17

    @마르튀스 그 공식 발표한 인공위성숫자만 놓고 지구를 둘렀을때 이런사진이 나온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안되잖아요.
    그니까 그 위성있고 없고 떠나서 그만큼의 숫자가 있느냐? 이말이죠. 그리고 그것을 말처럼 활용해서 GPS 네비게이션에 쓰고 있는냐 이게 관점입니다. 지상기반으로도 충분히 된다고 몇십년전에 밝혔는데 왜 굳이 위성시스템이라고 포장을 할까요? 위 본문에 번역안한 내용인데요. 대충 록히드마틴 군수회사에서 돈도벌면서 위기감도 조성한다는 그런 말입니다. 위성이 저렇게 많으면 사람들은 위축되겠죠? 어딜가나 자기를 찾을수있다고 착각도 들고요. 그러한 걸 유도하는 겁니다.

  • 작성자 16.09.12 14:19

    @대한 그리고 위성으로 전세계를 손바닥보듯이 살필수 있다면 지금 정세에 북한을 집중적으로 관찰하면 문제될게 없는데
    실제로는 불가능 하니깐 공군 정찰도하고 잠수함도 띠우고 레이다로도 보고 하는거 아닙니까? 생각 좀만 해보면 답이 나오는걸 왜 그러세요?

  • 16.09.14 08:44

    지구가 평면이라고 헛소리를 전하는자들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고싶네요 마치 북한군600명이 굉주로 내려가 광주사태를 주동했다는 말장난하는자들 의 절체를알고싶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