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선수: 버밍엄 시티는 새 시즌을 앞두고 매우 강력한 스쿼드를 갖추고 있어 한 선수를 확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제이 스탠스필드, 쿄고 후루하시, 데마라이 그레이와 같은 공격진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하지만 백승호는 토모키 이와타와 함께 중앙에서 볼 점유를 주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주요 약점: 가장 눈에 띄는 장애물은 일부 선수들이 리그 원 수준보다 얼마나 잘 성장 했느냐 라는 점이지만, 생각만큼 큰 문제는 아닐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버밍엄이 누렸던 점유율을 고려하면 크리스 데이비스의 스타일이 얼마나 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는 전술적으로 유연하며 다음 시즌 더 강력한 상대를 상대로 그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예측: 버밍엄의 정확한 성적을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긍정적인 시즌을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 승격도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대신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된 팀들에 비해 얼마나 챔피언십에 빨리 적응하느냐에 따라 승격 여부가 결정될 것입니다.
플레이오프 진출은 최소한의 기대이겠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승격 파티로 끝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
입스위치 타운 : 여러 도전과제가 있지만 가장 유력한 승격 후보이다. 사우샘프턴이나 레스터처럼 선수단 구성에 제약이 없고 리그에서 어떤 팀이든 이길 전력을 갖추고 있다.
사우샘프턴 : 현실적으로 이들은 챔피언십 우승 타이틀을 두고 경쟁해야 한다. 문제는 입스위치 타운을 꺾을만한 전력이 있는지 여부이나, 남은 이적시장을 잘보낸다면 가능할수도 있다.
스토크 시티 : 2018 시즌 강등 이후 한번도 리그 상위권에 들지 못했고 올해 순위에도 큰 차이는 없을 것이다.
첫댓글 파이팅
후루하시 버밍엄 갔구나
후르하시 결국 이적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