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공동묘지 건설반대 집회 현장입니다
집회일 현장에 작업이 한창입니다
수목장 조성을 위해 나무를 옮기고 있읍니다
집회에 참석한 시위원및 내빈이 현장을 보고 있읍니다
취재기자에게 현장에서 안전사고방지를 위해 안전모 를 건네고있읍니다
집회장소가 협소하여, 야산으로 올라가고있읍니다
질서유지를 부탁드리는 유병수 준비위원장
집회에 참석한 판교 입주예정자입니다,
멀리서 참석한 박계근님 ,시의원님 민주당 부대변인 이재명 변호사, 선학님 내외분외 참석자여러분
판교공동묘지반대 유병수 준비위원장의 인사
다같이 공동묘지 반대 구호를 외치고 있읍니다,
박계근님의 구호선창,
우측 이형만 성남시으회 문화복지워원장,
집회에 참석하신 내빈 여러분께서 구호를 외치고있읍니다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 이형만 의원 격려사
경인TV(방송), 아름방송 이 취재중입니다
공동묘지 반대 현수막,
경인(TV)방송 , 아름방송 취재중
참석하신 금호대표이병학(호랑이) 님, 성남정책연구회 정진상님,
이재명 민주당 부대변인외 참석자 여러분
첫댓글 생생한 현장기록 감사합니다. 처음가본곳은 아니지만 어제 본 공사현장은 분노 그 자체였습니다. 모두 나서서 투쟁 하지않으면 우리는 공동묘지의 유골들과 이웃되어 살아야 합니다.
푸른솔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림니다. 자연장 공동묘지 결사반대하여 막아야 합니다.!!! 우리 모두 내가먼저 참석하고 힘든일 하나라도 내가 거들어 도와주어 공동묘지 반대에 앞장서도록 격려하고 힘있고 열심히 반대운동하는분들께 힘을 실어 주어야 합니다.
유병수회장님 에게 취재요청한,경인TV(OBS) 경인일보에 공동묘지반대 집회자료 제공하였읍니다,
민주당 이재명 부대변인 말씀마따나 누가 해주지않습니다! 해줄 수도 없습니다! 애초 분양당시와는 다른 용도?로 지어지고 있으니 반드시 많은 사람들이 강력하게 요구할때 승산있습니다. 힘냅시다! 내가 먼저 더욱 분발하여 반대운동 펼칩시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현장을 직접보니 그야말로 그곳엔 주민위한 운동시설이 세워져야 딱이더군요~ 그래야만 입주후 후회하지 않습니다!!!
"주민위한 산책길이 공동묘지행이 웬말이냐?" "명품판교 먹칠하는 그이름도 해괴한 주제공원 반대한다!!!" "대세에 역행하는 주공과 국토부는 반성하라!!!" "눈감고 아웅하는 도둑고양이가 따로없다!!!" "유골묻인 땅옆에서 우리가족 살 수없다!!!"
실감나는 구호이며 정당한 주장입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유병수 회장님과 집행부 간부님들, 그리고 판교 자연장이라는 용어를 쓰지 말고 공동묘지라는 용어를 사용해야 한다고 강력 주장하시고 공동묘지 반대의 논리를 명쾌하게 제시해주신 이재명 부대변인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 행동으로 판교 공동묘지 설치를 강력 반대합시다. !!!
푸른솔님의 변함없는 봉사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