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해외여행도 많이 가고 방문 관광객이 많아 잉본과 비슷할 줄 알았는데 차이가 많이 나네요 ㅎㅎ
첫댓글 제주행이 전세계 운항횟수탑으로 본거 같은데
맞아요 하루 170편이 넘을겁니다 연간 1100만명 이상이 쓰죠
우리나라 수도권 인구50프로 몰빵이지만 일본은 30프로정도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전체 인구차이도 크구요
일본이 자국인 관광객은 적지만 외국인 관광객은 우리 서너배 될껄요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영토가 크니 뱅기도 많이 다녀야
코로나 이후로 부산김해공항 진짜 편수도 많이 없고 가격도 비싸지고..
작년 기준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수는 3700만명 우리나라는 1600만명으로 2배 넘게 차이가 나네요.
외국인 관광객 방문수는 일본이 넘사벽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관광으로 일본에 사실 상대가 안되죠..
기본적으로 인구수가 2배인데 항공기수가 같은게 말이 안되지
노선수도 차이나죠. 그리고 경기남부쪽으로 날아가는거 보면 유럽에서 출발 도쿄행이 쫌 있더군요.
제주가 안보이네요?
첫댓글 제주행이 전세계 운항횟수
탑으로 본거 같은데
맞아요 하루 170편이 넘을겁니다
연간 1100만명 이상이 쓰죠
우리나라 수도권 인구50프로 몰빵이지만 일본은 30프로정도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전체 인구차이도 크구요
일본이 자국인 관광객은 적지만 외국인 관광객은 우리 서너배 될껄요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영토가 크니 뱅기도 많이 다녀야
코로나 이후로 부산김해공항 진짜 편수도 많이 없고 가격도 비싸지고..
작년 기준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수는 3700만명 우리나라는 1600만명으로 2배 넘게 차이가 나네요.
외국인 관광객 방문수는 일본이 넘사벽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관광으로 일본에 사실 상대가 안되죠..
기본적으로 인구수가 2배인데 항공기수가 같은게 말이 안되지
노선수도 차이나죠. 그리고 경기남부쪽으로 날아가는거 보면 유럽에서 출발 도쿄행이 쫌 있더군요.
제주가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