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펨코 승아짱님
2016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넷플 구독하면서 봤던 미드 리스트
브레이킹 배드, 홈랜드, 베터 콜 사울, 피키 블라인더스 등... 타 방송사 껀 안 넣음.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날 드라마만 리스트에 넣었음
종이의 집, 로그앤 키 등.. 아직 한 시즌도 못본 드라마는 제외함.
짧게 한두줄 평으로 추천해드림
1. 아이 엠 낫 오케이 (I Am Not Okay With This)
미드 판 스티븐킹 캐리 같은 드라마 흥미로움 재밌음 ㅇㅇㅇ 짧아서 정주행하기 좋음
추천도: ★★★★
3.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Unbreakable Kimmy Schmidt)
시즌 1은 꽤나 신선하고 재밌음
다만 시즌2부터는 보기 힘듬... 결국 시즌3 초반에 하차...
추천도: ★★★ (시즌 1은 재밋음...)
4. 착오
죽은 사람이 살아돌아온다...
역시나 흥미로운 소재라서 초반 시즌은 재밌음
시즌2까지 보고 시즌3가 안나오길래... 잊고있었는데 최근에 시즌3 나옴 (아직 안봄)
추천도: ★★★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음)
5. 글로우 (GLOW)
실제 있는 단체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80년대 말 인기를 끌었던 여자 프로레슬링 단체 글로우의 이야기)
이 드라마는 애매한데... 시즌1 초반은 진짜 보기 힘들었는데 중반부터 꽤나 이야기가 흥미롭게 흘러감
그리고 시즌2는 또 그냥 그랬음... 여주인공 앨린스 브리와 베티 길핀은 이쁨
추천도: ★★☆ (시간 남으면 보세요...)
6. 원점 수사 : 투팍과 비기
시간남으면 보세요... 사실 이미 다큐로 나온 이야기 재탕하는 느낌...
추천도: ★★ (그냥 킬링 타임용 정도 되는듯)
7. 힐 하우스의 유령
몇몇 에피소드 연출은 진짜 역대급임...
스토리도 흥미롭고 공포물 드라마중에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급으로 잘만든 미드
공포물 좋아하면 꼭 보셈
추천도: ★★★★
8. 죄인
미스테리한 연출과 흥미로운 스토리 시즌1은 정말 잘만든 드라마
시즌2도 나쁘진않은데 시즌1에 비하면 별로... (어차피 시즌1과 아예 다른 스토리라서 ㅇㅇㅇ)
추천도: ★★★★ (시즌 1만.. 시즌2는 별 3개)
9. 바이킹 따라잡기
노르웨이 드라마인데... ㅋㅋㅋ 병맛 시대극 코믹 시트콤 같은 느낌 ㅋㅋ
취향만 맞으면 재밋게 볼수있음 ㅋㅋㅋ
추천도: ★★★☆
10.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
데어데블 (시즌1~3): 갓갓갓 꼭 보셈 시즌1 몇몇 전투장면하고 시즌3 전투 연출은 거의 역대급
추천도: ★★★★★
루크케이지 (시즌1~2): 시즌1 중반까지는 재밌음 그 이후로는... 시즌2 진짜 꾸역꾸역 겨우봄
추천도: ★★★ (시즌1 까지만.. 2는 별 2개...)
제시카 존스 (시즌1~2): 시즌1은 빌런이 역대급이라 존 잼 시즌2 노답... 진짜 끔직했던 경험...
추천도: ★★★☆ (시즌1만 시즌2는 노답..)
아이언 피스트 (시즌1~2): 보다가 하차 개 노답.. 여자 주인공은 이쁨...
추천도: ★
퍼니셔 (시즌1~2): 시즌1은 그나마 참고 봄... 그냥 킬링타임용..
추천도: ★★☆
디펜더스 시즌1: 마블 어벤져스가 얼마나 재밋는지 느꼈음... 연출이 너무 구림 그냥 킬링타임용...
추천도: ★★☆
11.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
흥미로운 좀비 가족 시트콤
시즌1은 매우 재밌었는데.. 그 이후로는 점점 재미없어짐
왜 시즌 캔슬된지 이해됨
추천도: ★★★☆ (시즌1만... 시즌2 이후부터는 별 2개반)
12. 블랙썸머
영어를 전혀 못하는 한국인 케릭터가 나와서 신기했음
그냥 킬링타임용 좀비 물 워킹데드보다는 한참 못함...
추천도: ★★☆
13. 배드 블러드
실화를 바탕으로한 갱스터물
잘만든건 아닌데 그냥 시간때우기로 볼만함
추천도: ★★★
14. 어나더 라이프
넷플 오리지날 SF물.. 보지마세요 절대로...
15. 나이트 플라이어
어나더 라이프 보단 나음.. 다만 초반에 흥미로웠던 연출과 미스테리적 분위기에 비해
후반부 소드 마스터 야마토 급 개 노답 연출 ㅋㅋㅋ
추천도: ★★☆ (초반 분위기만 보면 별 3개반도 줄만한데 마지막에 다 꼴아박음 ㅋㅋ)
16. 마인드 헌터
믿고 보는 데이빗 핀처 드라마
시즌1 진짜 존잼 시즌2 살짝 아쉽... 시즌3 내줘요 ㅠㅠ
추천도: ★★★★ (시즌 2 때문에 별 하나 마이너스)
17. 엄브렐러 아카데미
엘렌페이지 팬이라 봄 코믹스 원작
그냥 그냥 볼만함 나쁘지 않음 스토리가 꽤나 흥미로움
추천도: ★★★☆
18. 블랙미러 (시즌 3이후로 넷플릭스 오리지날 제작)
말이 필요없습니다 꼭 보세요
추천도: ★★★★★
19. 기묘한 이야기
시즌1은 ㄹㅇ 역대급... SF 미드.. (마치 ET와 슈퍼8을 합친듯한 미드)
다만 시즌2부터 살짝 뇌절 느낌오면서 시즌3는 그냥 그랬음...
추천도: ★★★★ (이것도 시즌1은 별 5개인데 시즌2,3 때문에 마이너스 한개)
20. 빌어먹을 세상 따위 (The End of the F***ing World)
시즌1 연출 너무 좋음 ㅠ 시즌2는 그냥 SoSo
차라리 그냥 시즌1에서 끝낫으면 여운도 쩔었고 훨씬 작품성 좋은 작품으로 남았을것같음..
그래도 시즌2도 재밋음 ㅇㅇㅇ 나쁘지 않음
추천도: ★★★★
21.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ㄹㅇ PC범벅된 드라마... 그래도 재밋긴 재밋음...
뭐 어떤 드라마든 나는 재밋으면 장땡이라는 주의라... 시즌1도 재밋엇고
시즌2도 발암급 전개였지만 여전히 재밋엇음
동성애 같은 소재가 불편하지만 않다면 볼만한 미드 (좀 심하게 나오긴함...)
추천도: ★★★★
22. 위쳐
위쳐의 오랜팬이라 기대를 많이했지만
아쉬운게 한두가지가 아님... 그래도 팬심이 있어서 그나마 볼만했음
추천도: ★★★
23. 오자크
넷플릭스를 구독하는데 이 드라마를 안본다고요?
ㄹㅇ 손해
추천도: ★★★★★
24.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1에서 끝낫으면 띵작이었을걸 시즌2까지 억지로 끌었다 망해버린 드라마
시즌2,3는 거의 뇌절을 넘어서 그랜절 수준
추천도: ★★★☆ (시즌1만 보세요..)
25. 별나도 괜찮아
이것도 오티스급으로 PC요소가 많은 드라마인데
좀 더 가볍게 만든 가족 시트콤 같음 ㅇㅇㅇ
시즌3 까지 나왔는데 뇌절이 거의없고 볼만함
주요 케릭터들 연기력이 매우 좋음
추천도: ★★★★
26. 킹덤
뭐 이미 거의 다 봤겠지만 조선 시대극 좀비물 볼만한듯
추천도: ★★★☆
27. 얼터드 카본
시즌1은 사이버펑크 스럽고 액션도 괜찮아서 꽤나 재밌게봄 시즌2는 살짝 많이 아쉬움...
추천도: ★★★★ (시즌1하고 영화로 나온 외전만 보세요 시즌2는 매우 아쉬움..)
28. 나르코스 (시즌 1~3)
실제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이야기를 소재로한 실화 드라마 띵작 무조건 보세요
추천도: ★★★★★
29. 나르코스 맥시코 (시즌 4~5)
이것 또한 마약왕 펠릭스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실화드라마 전작보단 살짝 아쉽지만 여전히 띵작
추천도: ★★★★
30. 그들이 우리를 바라볼 때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묵직한 연출과 묵직한 연기 강추
추천도: ★★★★
31. 라그나로크
노르웨이 오리지날 드라마.. 신화를 바탕으로한 이야기가 흥미롭긴함
킬링 타임용 ㅇㅇㅇ
추천도: ★★★
32. 스트레인저
소설가 할런 코벤의 미스테리 소설을 원작으로한 드라마
초반 미스테리한 연출은 매우 흡입력이 좋고 전체적으로 뭐 나쁘지 않은듯 ㅇㅇㅇ
살짝 막판 연출이 아쉽긴하지만 나쁘지 않음
추천도: ★★★☆
33. 기리/하지
연출은 스타일리쉬한 느낌인데 전체적으로 드라마가 좀... 많이 아쉬움
특히 막판 연출은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듬
킬링타임용정도 드라마
추천도: ★★☆
34. 메시아
흥미로운 소재라 나쁘지 않게 봄... 근데 떡밥 다 뿌려놓고 시즌2가 캔슬됨 ㅋㅋㅋㅋㅋ
추천도: ★★★
35. 로스트 인 스페이스
넷플릭스 제작 SF 드라마 중에 가장 잘만듬
평가가 안 좋긴한데 난 재밋게 봤음 ㅇㅇㅇ
SF물 좋아하면 무조건 잼게 볼 꺼임
추천도: ★★★☆
|
넷플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er
넷플릭스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ㄴㅍㄽ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ㄱ
넷플릭스
ㄷㄱ
넷플
넷플 ㄷㄱㄷㄱ
ㄷㄱ
ㄷㄱ
ㄷㄱ
ㄷㄷ
ㄷㄱ
ㄷㄱ
ㄷㄱ
ㅂ
ㄷㄱ
넷플 ㅊㅊ
넷플 ㄷㄱ
넷플 ㄷㄱ
넷플ㄷㄱ
ㄷㄱ
ㄷㄱ
ㄷ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