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떤날은 @~이가 흘러 넘치는 날이 있고 어떤날은 골뱅이가 없는 날도 있다. 초저녁에도 @~이가 있을 때가 있는 반면... 늦은 시간인데도 골뱅이가 하나도 없을 때도 있다. 왜 @~이가 어떤날은 많고 어떤날은 없나를 굳이 설명하자면 그날의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내리는등에 따라서 좌지우지 될 수 있고... 여자들이 물이 오른다는 계절에 따른 상황도 있겠고...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 부부끼리의 싸움이라던가... 아님 불쾌지수가 많은날... 애인과 싸워서 열받아 나이트에 와서 술을 먹어서 많아서 그런 경우가 있지만... 그동안의 경험으로 인해 얻은 결론은... 그때 그때 달라요! 라고 단정 짖겠다.
주의:@~이란 술을 먹어 취기가 있지만 정신이 있고 사리판단이 약간은 흐려진 그런 여자를 골뱅이라 부릅니다. 골뱅이와의 원나잇은 화관(和姦-부부가 아닌사람이 눈이 맞아서 서로 좋아서 육체적인관계를 갖다. 나이트에 온 여자들은 거의 술을 먹었습니다.)이라서 상관없지만... 낚지(혹은시체)는 술이 완전히 취해서 정신이 없고 사리판단이 전혀 할수없는 여자를 일컸습니다. 낚지와의 성관계는 준강간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떤여자는 낚지처럼 보이다가 단둘이 있는곳에 가면 갑자기 술이 깨고 본능에 충실한 여자들도 있는데.. 여자의 마음은 아무도 몰러! 낚지-혹은시체-는 건들지 맙시다.
일단 @~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자의 성격이나 어떤 그녀만의 스타일과 그날 기분이 우울했느냐 열받았느냐 스트레스가 쌓였느냐 혹은 기분이 너무 좋았느냐에 따라서 다르다. 정말 착하고 말잘듣는 골뱅이를 만날수 있는가 하면 정말 성질 더럽고 입이 거칠고 혹은 아주 아주 가끔은 폭력적인 골뱅이를 만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동안 보면 대부분 순진하고 말잘듣는 골뱅이들이 대부분이다. 착하고 말잘듣는 골뱅이들의 직업군을 살펴 보면 간호사,미용실,백화점,옷관련,등 물장사가 아닌 단순직업에 종사하는 여자분들이 골뱅이가 됬을 때 대부분 성격등이 좋습니다. 성질 더러운 골뱅이들을 살펴보면 직업군에서 보면 노래방도우미,룸사롱아가씨,마담,찻집,식당,호프,등 물장사를 하는 여자분들이 성질이 좀 그렇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남자들을 상대하다 보니까 성격이 그럴수도 있습니다.
직업을 가진 여자분들중에는 아가씨도 있고 유부녀혹은 돌아온싱글과 노처녀가 있습니다. (직업을 비유해서 죄송합니다. 다 그런 것은 아니고 제가 그런상황을 많이 봤으므로 개인적인 입장임을 밝혀 둡니다. 직업에 따라 모두다 그런건 아니라는겁니다. 오해 마시길... ^^;) 요즘은 유부녀들이 직업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하여튼... 여자가 술을 잘 못하는데 웨이터들의 간곡한 부탁과 감언이설에 혹은 힘으로 잡아당겨서 끌고 가는 웨이터들의 강제부킹이나 보조들의 '누나! 나좀봐줘! 먹고살라고 그러는데 동생좀 도와줘~' 라는 간곡한 부탁으로 인해 마음이 약해서 할 수 없이 부킹을 가서 아니면 부킹간 친구를 따라서 분위기에 휩쓸려 할 수 없이 한두잔 해서 술이 취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가 바로 골뱅이라는 겁니다. 혹은 스스로 술을 잘먹는 여자가 부킹을 여러군데 한다거나... 1차를 거나하게 먹고와서 당신의 자리에서 부킹하면서 먹은 몇잔의 술에 골뱅이가 여자도 있다.
그리고... 골뱅이라고 늦게만 있는걸로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곳 메리트는 초저녁에도 골뱅이가 출몰할 때도 있다. 이런 경우는 아무래도 친구들과 일찍 만나서 술을 한잔 걸치고 올라 오기 때문일 것이다.남자들은 일이 끝나고 친구나 동료를 만나지만 유부녀들은 아무래도 일찍 만나서 1차로 술을 먹다보면 2차로 가는곳이 노래방이나 나이트인데 일찍 나이트를 가게 되면 초저녁 골뱅이가 있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일찍 만난 골뱅이와 부킹이 잘되서 일찍 12시전에 같이 나가는 경우를 종종 목격한다.
그럼 @~라고 해서 다 100% 공략을 할 수 있을까?
자기가 생각했던 남자의 스타일이나 취향! 남자를 보는 자기만의 안목등... 그런것들이 낮아지는 것이다.
대부분 남자들이 부킹할 때는 자기보다 나이가 어린 여자들과 부킹을 하게 되므로 오빠처럼 편하게 대해주고 배려하고 그녀가 하고 싶은 이야기도 다 들어주면서 다독 거려야한다. 골뱅이가 아니면 많은 작업멘트를 날려야 하고 많은 시간과 술을 허비해야하지만 이미 다른 남자들이 술로서 이미 그녀를 골뱅이를 만들었기 때문에 당신이 골뱅이를 만났다하면 당신은 행운아(?)이기에 그 @이를 만들어 준 그 어떤 이름모를 다른남자들에게 고맙다고 속으로 기도를 하고 작업에 임하시길... ^^;
또 반대로 생각하면은 당신이 비싼돈을 들여 술을 먹인 그녀가 당신의 자리를 떠나 골뱅이가 되어 - 그 어떤 남자가 당신에게 고마워 하면서 - 또다른남자의 품에서 안식(?)하고 있을지 모를일이다. 서로 남자들끼리 상부상조하는거니까 뭐 아쉬워 하지 말기 바란다. 그리고 @~녀와 이야기를 하다보면 그녀의 성격이나 스타일이 나온다. 느낌이 어느정도 오면 남자일행들의 도움을 얻어서 일행들을 내보내고 룸에서 단둘만의 시간을 가져본다. 밑져야 본전이고 잘하면 남는다.
일행들이나 친구들이 골뱅이랑 어떻게 하나 보자 하는 그런눈으로 쌩뚱맞게 쳐다보고 있으면 될 것도 안된다!는 걸 명심하고 꼭 팀웍을 맞춰서 일행들이 자리를 비워주는 센스를 발휘하시길... 남녀칠세부동석이란 말이 있듯이 여자나 남자나 술이 취하거나 안취하거나 단둘만이 있게 된다면 그후의 상황은 아무도 모른다. 그렇게 좋은반응이 오면 일행들에게 미안하지만 따로 먼저 데리고 나가던지 아니면 반응이 너무 좋으면 룸에서도 좋은일이 일어날 수 도 있다. 다음엔 골뱅이 만들어 먹기란 이야기로 글을 올려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를 만나러 나이트에 가볼까요 이상끝^^더만은정보만이 올리겠습니다. 남자들은 나이트 가면 누구나 한번쯤생각하는건대 넘노골적이라하심 이런글안올리겠습니다.ㅠㅠ |
|
첫댓글 꼬마신랑님 무슨소리하시는 거에요 댓글은 없지만 아마 다들 공감하면서 정보를 공유하고 있겠죠~
노골적이라고 한거 취소!!!! 절대 취소!!! ㅋㅋ 말은 노골적이라 하면서 웃으면서 봐요^^ 좋은정보 감사~~ 급 손바닥 비비기 ㅋ
댓글 다신분 들감사합니다^^
꼬마신랑님 팬들이 많이 생기네요^^
꼬마신랑님 사는 동네가 어딩교?...안 멀믄 같이 좀 갑시다....ㅎ~
마음이 훈훈해지는 글이네요...^^
재밌게 보다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간결한 글 이면서도 임팩트가 느껴지네요...ㅎ
글솜씨가 상당하네요..따라서 말솜씨도 좋으시고..매너까지도 좋으실것 같으니..나이트 백전 백승하시겠네요
골뱅이.....알라뷰~~!
골뱅이에 대해서 많이 알고 갑니다...
갠적으로 제가 먼저 골뱅이가 되는편이라 ㅡㅡ 윈수같은 술.,,
ㅋㅋㅋ잘보고 갑니다 좋은자료 감사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골뱅이라... 생각좀 해봐야지...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