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데일리로션
첫댓글 아이고
요즘 차는 문열면 자동 파킹 되는데 ㅠ
헐?
진짜요?
@슬기X보이프렌드 네 요즘 차들 나오는거 보면 운전석 문 열면 자동파킹으로 바껴요
예전 벤츠도 되던겅...오토홀드 있으면 거의 됩니다.
참...
근데 어지간하면 창문열고 하지않나.. 차문열면 p단되길래 이게 쓸모가 있는 기능인가 했는데 저런경우가 있구나 ㄷㄷ
거진 창문 열고 하지만 공간감각이 좀 부족한 분들은 가까이 대지를 못해서 내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더 붙여야되는데 무서워서 멀리 놓고 내리는건데 저런 결과가...
아이고.... 그래서 차단기에 써져있던데 반드시 P로 맞추고 사이드 채우고 내리라고
요즘차들은 문열면 p로 바뀌는구나..
차단기를 잘 부셔지게 제작해야할듯
진짜 인명사고가 너무 안타깝고 허무한 죽음이긴하지만…차단기 잘 부셔지면 강풍, 태풍에 날라가서 사람 때리고 사고나면 관리자 ㄹㅇ ㅈ댈듯요…
@가버먼트(였던것) 그럼 부서지지않는 스폰지봉? 폼로드? 같이 잘 휘는걸로 해도 좋겠네요
@슘댱이 근데 그러면 역으로 차단의 의미가....
@세크메트 차단봉 무시하고 가면 과태료???
@슘댱이 비효율적이라 안하는듯
@슘댱이 최근 5년간 발생한 고속도로 하이패스 미납 요금만 330억이라고 합니다..그 과태료 징수 과정으로 발생하는 손실을 업체에서 감수할 이유가 없습니다.다른 분들 말대로 운전 미숙에 대한 대책 마련을 해야지 차단봉을 손 댈 상황은 아닌듯
@세크메트 사람은 실수할수있으니 그 상황이 안나오게 하는게 제일인것같네요 윗댓처럼 요즘 차는 차문 열면 자동으로 파킹이 작동하는것처럼 기술 발전하면 풀악셀 밟는 급발진 사고도 막을수있는 세상이 되겠죠~
사고 사례로 해서 면허 치기전에 의무 교육으로 넣어야겠네어휴 근데 내리기전에 파킹은 기본인데 ㅠㅠ
와 개끔찍하네
아이고 ㅜㅜㅜ
차단기에 끼인다는게 뭐지 ㄷㄷ
차단봉말고 저 기계랑 차문 사이에 끼어서 사고를 당한거 아닐까요
기어안바꾼거보면 여전히 d여서 차가앞으로갔고 차단기와 차 사이에 낀거같아요
음?
아이고...
첫댓글 아이고
요즘 차는 문열면 자동 파킹 되는데 ㅠ
헐?
진짜요?
@슬기X보이프렌드 네 요즘 차들 나오는거 보면 운전석 문 열면 자동파킹으로 바껴요
예전 벤츠도 되던겅...오토홀드 있으면 거의 됩니다.
참...
근데 어지간하면 창문열고 하지않나.. 차문열면 p단되길래 이게 쓸모가 있는 기능인가 했는데 저런경우가 있구나 ㄷㄷ
거진 창문 열고 하지만 공간감각이 좀 부족한 분들은 가까이 대지를 못해서 내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더 붙여야되는데 무서워서 멀리 놓고 내리는건데 저런 결과가...
아이고.... 그래서 차단기에 써져있던데 반드시 P로 맞추고 사이드 채우고 내리라고
요즘차들은 문열면 p로 바뀌는구나..
차단기를 잘 부셔지게 제작해야할듯
진짜 인명사고가 너무 안타깝고 허무한 죽음이긴하지만…
차단기 잘 부셔지면 강풍, 태풍에 날라가서 사람 때리고 사고나면 관리자 ㄹㅇ ㅈ댈듯요…
@가버먼트(였던것) 그럼 부서지지않는 스폰지봉? 폼로드? 같이 잘 휘는걸로 해도 좋겠네요
@슘댱이 근데 그러면 역으로 차단의 의미가....
@세크메트 차단봉 무시하고 가면 과태료???
@슘댱이 비효율적이라 안하는듯
@슘댱이 최근 5년간 발생한 고속도로 하이패스 미납 요금만 330억이라고 합니다..
그 과태료 징수 과정으로 발생하는 손실을 업체에서 감수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른 분들 말대로 운전 미숙에 대한 대책 마련을 해야지 차단봉을 손 댈 상황은 아닌듯
@세크메트 사람은 실수할수있으니 그 상황이 안나오게 하는게 제일인것같네요
윗댓처럼 요즘 차는 차문 열면 자동으로 파킹이 작동하는것처럼 기술 발전하면 풀악셀 밟는 급발진 사고도 막을수있는 세상이 되겠죠~
사고 사례로 해서 면허 치기전에 의무 교육으로 넣어야겠네
어휴 근데 내리기전에 파킹은 기본인데 ㅠㅠ
와 개끔찍하네
아이고 ㅜㅜㅜ
차단기에 끼인다는게 뭐지 ㄷㄷ
차단봉말고 저 기계랑 차문 사이에 끼어서 사고를 당한거 아닐까요
기어안바꾼거보면 여전히 d여서 차가앞으로갔고 차단기와 차 사이에 낀거같아요
음?
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