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니까 매장문제는 없다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앱상 표시 재고는 실재고보다 적게 노출시켜야지 센스가 없네
이선좌!! 이선좌 이선좌!!! 결제 이전에 누구 손에 들어간 순간 그 사람이 최우선이지 결제 안하고 들고 있다고 해서 뺏어가면 안된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권비는 아끼고싶고 ㅋㅋㅋㅋ
뒷 사람거까지 결제해주세요 하고 결제하면 뒷 사람이 들고있는거 내거 됨?
오 적절한데용?
븅신들 직원교육해서 고객이 안가지고간 실재고 있는거 확인하고 결제취소를 해야지 뭔 븅딱같은 소리를 하고 자빠졌어
저게 맞는거라는 본사의 의견 ㅋㅋㅋ
매장문제라기 보다는 해당 직원 대처의 문제였던거 같은데 선결제우선이 잘못되었다고 볼 수는 없다고 봄 다만 저런 상황에서 손님에게 어떤 태도로 설명을 하느냐가 관건이지
사이렌오더가 먼저 들어왔는데 매장 손님이 집어가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으니
프로세스 바꾸면 되겠네
남에꺼 디저트 뺏는법 ㄷㄱ
서비스업에 몇년간 종사해본 입장에선 사이렌오더 주문한 사람에게 역으로 연락하거나 재고확인 후 취소한 뒤 대처를 했어야하는데.이건 귀찮아서 그런걸로밖에 안보이는데
사이렌오더재고 매장 재고 나눠서 관리하면 되는걸..
ㄷㄱ
이럴거면 매장직원이 쇼케이스에서 물건을 꺼내주는 방식이어야지 왜 결제하기 전에 고르게 해;;
22 어불성설임
그 노동을 손님에게 전가한거죠 인건비절감
결제를 취소해야지...
구멍가게도 아니고
사이렌오더를 재고부족으로 취소시키면 되는건데 왜 일을 키우지?
저 본사가 미국 스타벅스인거임 아니면 쓱인거임??
이제 미국 스타벅스랑 한국 스타벅스는 관련이 없음
@GRIDNOTE 오... 디스커버리 같은거군요
사이렌오더 취소를 해야지ㅋㅋㅋㅋㅋ
어찌됐든 저런 상황에선 걍 매장손님 우선.. 사이렌오더 취소가야지
뺏어간 것 부터가 기분 팍 상하지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 눈앞에 와있는 사람한테 줘야지
정책은 문제가없음.단 그럴거면 현장에서도 키오스크로 있는 물건확인되게하고 결제 후 물건을 담게했어야함
냉장고 안에 넣어놓고 결제하면 지들이 꺼내주던가
슈퍼방장 필요
망조인 이유
ㅋㅋㅋㅋㅋ 미국인으로써 진짜 고소 마렵겠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럼 바닥에 떨어트리고 밟은 다음에 죄송해요 제가 살게요 해도 사이렌오더로 나갈려나요 아니면 나한테 팔려나 폐기하려나...
책방은 동일상품 대상 온라인주문과 현장결제 있으면 현장결제 우선임
사실 이걸로 바쁜매장 오더하면 개꿀이긴 함
결제완료가 기준이라 어쩔 수 없음 사이렌오더는 이미 결제가 완료됐으니 뭐..이런 일 방지하려고 보통은 재고 몇개없을 땐 오더나 딜리는 품절처리를 하는데 바빠서 미처 못했거나 뭐 그랬나 봄
프로세스가 ㅈㄴ게 허접하네요
컄ㅋㅋ 마지막 남은 거 줄 선 사람이 쥐고 있으면 스마트오더로 가로채야지
첫댓글 그니까 매장문제는 없다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앱상 표시 재고는 실재고보다 적게 노출시켜야지 센스가 없네
이선좌!! 이선좌 이선좌!!! 결제 이전에 누구 손에 들어간 순간 그 사람이 최우선이지 결제 안하고 들고 있다고 해서 뺏어가면 안된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권비는 아끼고싶고 ㅋㅋㅋㅋ
뒷 사람거까지 결제해주세요 하고 결제하면 뒷 사람이 들고있는거 내거 됨?
오 적절한데용?
븅신들 직원교육해서 고객이 안가지고간 실재고 있는거 확인하고 결제취소를 해야지 뭔 븅딱같은 소리를 하고 자빠졌어
저게 맞는거라는 본사의 의견 ㅋㅋㅋ
매장문제라기 보다는 해당 직원 대처의 문제였던거 같은데
선결제우선이 잘못되었다고 볼 수는 없다고 봄 다만 저런 상황에서 손님에게 어떤 태도로 설명을 하느냐가 관건이지
사이렌오더가 먼저 들어왔는데 매장 손님이 집어가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으니
프로세스 바꾸면 되겠네
남에꺼 디저트 뺏는법 ㄷㄱ
서비스업에 몇년간 종사해본 입장에선 사이렌오더 주문한 사람에게 역으로 연락하거나 재고확인 후 취소한 뒤 대처를 했어야하는데.
이건 귀찮아서 그런걸로밖에 안보이는데
사이렌오더재고 매장 재고 나눠서 관리하면 되는걸..
ㄷㄱ
이럴거면 매장직원이 쇼케이스에서 물건을 꺼내주는 방식이어야지 왜 결제하기 전에 고르게 해;;
22 어불성설임
그 노동을 손님에게 전가한거죠 인건비절감
결제를 취소해야지...
구멍가게도 아니고
사이렌오더를 재고부족으로 취소시키면 되는건데 왜 일을 키우지?
저 본사가 미국 스타벅스인거임 아니면 쓱인거임??
이제 미국 스타벅스랑 한국 스타벅스는 관련이 없음
@GRIDNOTE 오... 디스커버리 같은거군요
사이렌오더 취소를 해야지ㅋㅋㅋㅋㅋ
어찌됐든 저런 상황에선 걍 매장손님 우선..
사이렌오더 취소가야지
뺏어간 것 부터가 기분 팍 상하지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 눈앞에 와있는 사람한테 줘야지
정책은 문제가없음.
단 그럴거면 현장에서도 키오스크로 있는 물건확인되게하고 결제 후 물건을 담게했어야함
냉장고 안에 넣어놓고 결제하면 지들이 꺼내주던가
슈퍼방장 필요
망조인 이유
ㅋㅋㅋㅋㅋ 미국인으로써 진짜 고소 마렵겠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럼 바닥에 떨어트리고 밟은 다음에 죄송해요 제가 살게요 해도 사이렌오더로 나갈려나요 아니면 나한테 팔려나 폐기하려나...
책방은 동일상품 대상 온라인주문과 현장결제 있으면 현장결제 우선임
사실 이걸로 바쁜매장 오더하면 개꿀이긴 함
결제완료가 기준이라 어쩔 수 없음 사이렌오더는 이미 결제가 완료됐으니 뭐..이런 일 방지하려고 보통은 재고 몇개없을 땐 오더나 딜리는 품절처리를 하는데 바빠서 미처 못했거나 뭐 그랬나 봄
프로세스가 ㅈㄴ게 허접하네요
컄ㅋㅋ 마지막 남은 거 줄 선 사람이 쥐고 있으면 스마트오더로 가로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