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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긴자료 ‥‥‥‥‥、 단 1명의 민원에 10년 자리 지킨 ATM 철거.. 악성민원 vs 정당한 권리
아향기2 추천 0 조회 8,702 25.07.25 08:52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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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5.07.25 08:52

    첫댓글 ㅅㅂ ㅁㅊ

  • 역앞에 있어서 좋았는데 없어진다니!

  • 25.07.25 08:54

    은행한테 뇌물 달라고 했다가 안줘서 신고했을 가능성 높음

  • 25.07.25 09:35

    심연...ㄷㄷ

  • 25.07.25 09:54

    오..

  • 25.07.25 08:54

    ㅋㅋ

  • 25.07.25 08:58

    치우고 나서 다시 동의를 얻고 설치하는 수밖에

  • 25.07.25 08:59

    철거하고 행위신고든 행위허가든 다시 받고 설치해야할듯

  • 25.07.25 09:01

    참 능지가..

  • 25.07.25 09:02

    난 저런 선민의식에 찌들어서 도더적 우월감에 미쳐있는 사람들 보면 좀 역겨움

  • 25.07.25 09:04

    ㄷㄷ

  • 민원넣은새끼 ㅈㄴ 역겹네 ㅋㅋㅋㅋ

  • 25.07.25 09:55

    절차를 거치지 않았다면 원상복귀 후 재설치하는게 맞음. 그게 법이고 원칙 아닌가?

  • 25.07.25 10:01

    맞긴 함. 철거가 이루어질 정도의 위법행위가 있었고 신고가 누락되었으면 당연히 철거가 되는게 맞는거고 다시 설치하면 될 일. ATM이라는 것도 소비자 편의를 위해서 설치하는 것도 있지만 결국엔 은행의 영리적 목적의 영업행위기에 불법적으로 설치하면 당연히 철거는 맞는 수순이라고 생각함

  • 25.07.25 10:05

    맞는말인데 민원넣은사람은 이의도로 안넣었을꺼같은 느낌이드네요
    저는 보자마자 원칙이면어쩔수없지 근데 민원인의 의도는 뭐였을까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 25.07.25 11:19

    맞다는 생각이 확고해 보이는 글에서 냄새남

  • 25.07.25 11:48

    @디스크환자 뭔 냄새요?

  • 25.07.25 13:44

    절차 누락은 맞지만 고의성 입증부터 해야하는거 아닐까요? 아니면 입주자대표회의에 재심의를 걸쳐서 정당성을 확보할 수 있게 검토 먼저 했어야 봅니다. 철거하는데도 비용이 들고 이후 재설치 비용과 운영비까지 생각한다면 기업입장에서는 철거하고 끝내면 그만이라 철거로 법 집행을 하는 것보단 정당성을 만들어주는게 더 합리적이였다고 생각됩니다.

  • 25.07.25 10:11

    atm기 다시 설치할 예정이면 행정적 절차만 밟고 실물은 유지하면 안되나
    법도 중요하지만 쓸데없는 사회적 비용이 발생하는 것도 보기 좋지않음..

  • 25.07.25 16:56

    걍 입주민 동의받고 신고 절차 하면 되잖아.
    뭐하러 돈 아깝게 철거했다가 다시 설치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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