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당치도 않은 패키지에 소비자들 현혹 해보고자 레드닷 남겨 놓음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소비 의욕을 자극하고, 레드닷에 이끌려 클릭해봄으로 인한 잦은 시간성으로 소비창출로 이어질 연계성을 부여한 레드닷을 없애라. 나는 이 부분을 단순히 넘어갈 생각이 없으며 고치지 않을 시 공정위에 신고할 것이다
첫댓글 이분 왜이러실까...
나도 좀 거슬리긴 한데 얘네도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 우리가 너른 양해하자.
첫댓글 이분 왜이러실까...
나도 좀 거슬리긴 한데 얘네도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 우리가 너른 양해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