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또 야 !!!!!!!기사에 저 수원대란 단어 좀 빠졌으면 좋겄다!
경향신문 인터넷판 기사 앞부분입니다.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60502223122974
검찰 항고 사건에서 기각하지 않고 직접경정을 통해 정식기소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계란으로 바위를 쳤는데, 바위에 금이 간 경우라고 비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십수년간 시민단체에서 활동하며 검찰항고를 여러 번했지만 모두 기각당한 분이 대단한 일이라며 축하와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단풍나무 이인수씨의 몰락은 가까이 와있습니다.
바위를 팔 만번 산위로 굴러 올리면 바위는 그대로지만바위를 굴린 그 사람은 어느새 천하장사 근육이 되는 것입니다.이제 바위를 인덕원 고개로 굴리는 것은 볼링보다 더 쉬워졌습니다.
참 멋진 설명입니다.그러고 보니 어느새 우리에게 그럴 역량이 축적된 것을 느끼게 됩니다.
조금씩 조금씩 진실을 밝힐 길로 나아갑니다. 고지가 바로 저긴 데........
첫댓글 또 야 !!!!!!!
기사에 저 수원대란 단어 좀 빠졌으면 좋겄다!
경향신문 인터넷판 기사 앞부분입니다.
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60502223122974
검찰 항고 사건에서 기각하지 않고 직접경정을 통해 정식기소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계란으로 바위를 쳤는데, 바위에 금이 간 경우라고 비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십수년간 시민단체에서 활동하며 검찰항고를 여러 번했지만 모두 기각당한 분이 대단한 일이라며 축하와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단풍나무 이인수씨의 몰락은 가까이 와있습니다.
바위를 팔 만번 산위로 굴러 올리면 바위는 그대로지만
바위를 굴린 그 사람은 어느새 천하장사 근육이 되는 것입니다.
이제 바위를 인덕원 고개로 굴리는 것은 볼링보다 더 쉬워졌습니다.
참 멋진 설명입니다.
그러고 보니 어느새 우리에게 그럴 역량이 축적된 것을 느끼게 됩니다.
조금씩 조금씩 진실을 밝힐 길로 나아갑니다.
고지가 바로 저긴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