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반동연 공지]
CBS에서 이 세바시 화면을 지운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CBS가 책임에서 자유로울 순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지역에선 CBS가 바로서길 바라며 CBS 이사님들, CBS후원회장 및 운영위원들, CMBC 간부들에게 아래의 <CBS정상화를 위한 호소문>을 공유하고 CBS가 동성애 OUT!! 방송을 해 명예를 회복하길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분연히 일어서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12월 6일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CBS정상화를 위한 호소문■
지금까지 CBS는 오랜 친구로서 복음사역의 방송사역자로서 놀라운 일을 감당해 오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신천지OUT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어느 방송사에서 함부로 건들 수 없었던 주제를 용기 있게 다루어 준 것에 대하여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CBS, 세바시 사건을 통해 많은 기독교인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한 번의 실수로 오랜 친구였던 CBS를 외면할 수 없기에 다시 한 번 CBS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3차례 동성애 관련 방송이 나간 이후 CBS의 대응은 매우 부적절하였습니다.
방송이 나간 이후, CBS, 세바시 측에 삭제해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런데 CBS, 세바시는 한국교회와 기독교인들을 비난하는 일반여론을 등에 업고 오히려 더 목소리를 높여 '법적 조치' 운운하였고 CBS와 세바시는 전혀 관계가 없다는 변명을 주장하였습니다.
지금도 http://www.cbs.co.kr/tv/pgm/cbs15min/ 으로 들어가면 CBS홈페이지에서 세바시를 볼 수 있습니다.
과연 CBS와 세바시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것일까요?
만약 우리 교회 홈페이지에서 이슬람 경전을 볼 수 있다면 교인들이 항의할 것입니다. 항의하는 교인들에게 교회 홈페이지는 교회에서 제작한 것이 아니고 홈페이지 제작회사에서 만든 것이며 교회와 홈페이지 제작회사와는 아무 관계가 없다라고 이야기한다면 누가 믿어 줄까요?
누구나 실수 할 수 있고 잘못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CBS를 무너뜨리고자 이러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이토록 간절히 호소하는 것은 CBS가 무너지지 않고 다시 한 번 일어설 기회를 주고자 하는 것입니다.
지금 호미로 막을 수 있을 때 막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CBS가 다시 한 번 우뚝 설수 있도록 한 가지 방법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이전에 신천지OUT을 외쳤던 것처럼 이제는 동성애OUT를 분명히 외쳐서 일천만 기독교인들이 가졌던 실망감과 우려를 해결해 주기 바랍니다.
옆집에 도둑이 들었는데 팔짱을 끼고 하늘을 보며 나는 도둑질을 찬성하지 않는다. 나는 도둑질을 옹호하지 않는다고 중얼거려도 이는 진실성이 결여된 의미 없는 메아리일 뿐입니다.
이때는 도둑이야! 라고 큰소리로 외치며 선명하게 자신의 생각을 나타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CBS에게 강력히 촉구합니다.
신천지OUT + 동성애OUT !!
CBS는 두 개의 깃발을 높이 들고 전면에 나서 주기를 간절히 촉구합니다.
한국교회 교인들은 냉정합니다. 어제까지 친절과 후원금을 베풀었다 할지라도 오늘 생각이 바뀌면 하루 아침에 외면하고 돌아선다는 사실을 가슴 깊이 새겨 주기 바랍니다.
우리는 CBS가 무너지기를 결코 원치 않습니다. 오래된 친구로서 동성애 반대를 위한 훌륭한 동역자가 될 수 있음을 지금도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의를 거부하신다면 어항 속의 물이 부패하면 물을 빼고 다시 깨끗한 물을 넣듯이 어항 속 물고기는 물을 빼는 고통의 과정을 반드시 겪게 될 것입니다.
CBS와 함께 가져온 지난 오랜 세월의 우정을 지키고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로 계속 이어지길 간절히 호소합니다.
2017.12.6.
호소내용 : CBS는 신천지OUT + 동성애OUT !! 강력히 외쳐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