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목)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아파트 단지 특집으로 강남을 대표하는 대치동 아파트와 압구정 아파트 상가를 임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복팀에서는 배우 송진우와 ‘오마이걸’의 승희가 , 덕팀에서는 김숙이 대표로 출격해 본격적인 임장 투어에 나섰다.
세 사람은 가장 먼저 대치동 아파트의 종합상가로 향했다. 대치동에서 거주했던 송진우는 “우리 아파트에는 없는 게 없다”며 “얼마 전에 재건축 허가가 났다. 그런데 안 믿는다. 내가 중학교 때부터 재건축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실제로 송진우의 모친은 36년째 재건축을 기다리고 있다고.
(중략)
상가를 거닐던 김숙은 “요즘 홍현희, 이지혜, 오상진, 김희애, 이영표 씨가 여기 산다더라”라면서도 “나는 사실 이 아파트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20대에 아파트를 사러 왔다가 너무 비싸서 구매를 못했다. 돈을 벌어서 다시 왔는데도 또 못샀다. 계약하는 자리에서 5천, 1억 이렇게 올리더라. 5억이래서 갔더니 ‘집주인이 갑자기 올렸다’며 6억을 부르더라. 3번 계약서를 쓰려다가 실패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째즈째즈째리이거 보고 ㅋㅋㅋ 대치동에 이런곳은 은마뿐이라 생각했긔 ㅋㅋㅋ우리 아파트에는 없는 게 없다”며 “얼마 전에 재건축 허가가 났다. 그런데 안 믿는다. 내가 중학교 때부터 재건축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실제로 송진우의 모친은 36년째 재건축을 기다리고 있다고.“
첫댓글 싯가네요 ㅋ
차라리 처음부터 조건이 안맞아서 깔끔하게 포기했으면 나을텐데 맞춰볼만해서 돈들고 가면 오르고 또 들고가면 또 오르고해서 더 빡쳐서라도 잊지못할듯... ㅋㅋ
달러로 받냐긔
올린가격에 그냥살걸 그랬네긔...
저 아파트는 왤케 비싼거긔
성격상 저런계약 안한다 싶은데 결국엔 하는게이득이고...
와 오상진 이지혜 홍현희… 부럽긔!!!
대치동은 은마얘긴가요 ㅋㅋㅋ
대치동 상가는 은마 맞아요 ㅋㅋ 어제 본방 봤는데 대치동 은마랑 압구정 현대 이렇게 두곳 갔긔 ㅋㅋㅋ
@째즈째즈째리 이거 보고 ㅋㅋㅋ 대치동에 이런곳은 은마뿐이라 생각했긔 ㅋㅋㅋ우리 아파트에는 없는 게 없다”며 “얼마 전에 재건축 허가가 났다. 그런데 안 믿는다. 내가 중학교 때부터 재건축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실제로 송진우의 모친은 36년째 재건축을 기다리고 있다고.“
비트코인이냐긔..
홍현희 리모델링 해서 경기도쪽으로 이사간거 아니긔? 또 이사했어여?ㅋㅋㅋㅋ
자양동인가 거기 살다가 압구정 현대로 이사했더긔
저기 연예인 원래 많이 살잖아요 저 방송일할때 원천징수때문에 민증 달라그래서 보면 압구정현대 사는 분들 많더라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