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풍경소리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음악신청곡란 동연님
추천 1 조회 24 26.05.06 12:0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13

    첫댓글 잘 지냈는지 기억은 가물가물 하고..
    암튼 시간이 지나니 연휴가 끝났단 인식은 합니다..ㅋㅋ

    삼식이 노릇 때론 성가시게 느껴지기도 해요.ㅎㅎ

    점심 단디 챙기셔서 여유롭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6.05.06 12:36

    신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 26.05.06 12:38

    예지부국님
    한의원에서 사독 약침 꾸욱 하고 왔더니
    얼굴이 얼얼~ㅋㅋ두 번 더 남아꼬요 ㅋㅋ
    뉴규가 물어 봤냐규요 구쵸
    청하신 음악 잘 듣고 이꼬요
    점심 얌얌 하시구요 화띵 아짜 하셔용 ^^

  • 작성자 26.05.06 12:44

    소율님 반갑습니다.
    얼굴에 침을 맞으셨어요?
    힘드셨겠어요.. ㅠㅠㅠ
    아직 점심도 못드셨지요.
    그나저나 얼굴에 침을 왜 맞으신거예요??
    침을 맞으시면 좀 편안하게 누우셔서
    쉬셔야 하실것 같은데요..
    일단 식사부터 드세요.^^

  • 26.05.06 12:56

    아~알러지랑 열감 때문에 머리 얼굴에 맞는데요 ㅋㅋ
    조금 아야 하구요 ㅋㅋ
    스네이크 뱀 독으로 만든 약침을 맞는대요 패키지로 끊어꼬요
    쫌 무자게 비싼 고래요 얼굴이 뽀얗게 리프팅 리셋이 되어꼬요 ㅋㅋ
    고 참 싱기방기한 침도 다 있더라구요

  • 작성자 26.05.06 13:52

    진짜 신기한거네요
    안그래도 이쁘신데
    뾰얗게 리프팅이 되셨으면
    얼마나 더 이쁘신거예요??
    확인을 할수도 없고 ㅎㅎㅎㅎ

  • 26.05.06 12:45

    예지야 맛점 하신규

    오늘 낮기온은 따근한다눈여

    음악 안에서 오훗길도 파이팅요

  • 작성자 26.05.06 12:49

    띠아모언니 식사 하셨어요?
    저는 아직 입니다.
    이제 1층으로 내려가볼까 하구요 ㅎㅎ
    삼실에는 춥네요..
    밖에 나가면 몸이 데워질까요? ㅎㅎ

  • 26.05.06 13:06


    먹었지
    산에나는 풀때기로.

    우리도 음지 삼실은 춥다고
    잠깐 강변로. 정자에 왔다요
    밖은 따근하네
    예지 배 벌록하게 드시라영

  • 작성자 26.05.06 13:54

    마음으로 점심 친구가 되어 주셔서
    외롭지 않게 즐거운 마음으로
    잘 먹었다는 소문이 ㅎㅎㅎㅎ
    언니 차도 같이 마셔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