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연님 반갑습니다.
긴긴 연휴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저도 나름대로 알차게 보낸것 같습니다. ㅎㅎ
점심식사는 미리 드시고 오셨을까요?
끼니를 제때 드셔야 리듬 감각이
깨지지 않을실텐데요 ㅎㅎㅎ
(사돈이 남말 하는것 같죠? ㅎㅎ)
오늘도 함께 해주심에
감사함 전하면서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Beatles - Let it be
Johnny Horton - All for the love of a girl
윤상현 - 정든거 아시나요
첫댓글 잘 지냈는지 기억은 가물가물 하고..암튼 시간이 지나니 연휴가 끝났단 인식은 합니다..ㅋㅋ삼식이 노릇 때론 성가시게 느껴지기도 해요.ㅎㅎ점심 단디 챙기셔서 여유롭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신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예지부국님 한의원에서 사독 약침 꾸욱 하고 왔더니 얼굴이 얼얼~ㅋㅋ두 번 더 남아꼬요 ㅋㅋ뉴규가 물어 봤냐규요 구쵸청하신 음악 잘 듣고 이꼬요점심 얌얌 하시구요 화띵 아짜 하셔용 ^^
소율님 반갑습니다.얼굴에 침을 맞으셨어요?힘드셨겠어요.. ㅠㅠㅠ아직 점심도 못드셨지요.그나저나 얼굴에 침을 왜 맞으신거예요??침을 맞으시면 좀 편안하게 누우셔서쉬셔야 하실것 같은데요..일단 식사부터 드세요.^^
아~알러지랑 열감 때문에 머리 얼굴에 맞는데요 ㅋㅋ조금 아야 하구요 ㅋㅋ스네이크 뱀 독으로 만든 약침을 맞는대요 패키지로 끊어꼬요쫌 무자게 비싼 고래요 얼굴이 뽀얗게 리프팅 리셋이 되어꼬요 ㅋㅋ고 참 싱기방기한 침도 다 있더라구요
진짜 신기한거네요안그래도 이쁘신데뾰얗게 리프팅이 되셨으면얼마나 더 이쁘신거예요??확인을 할수도 없고 ㅎㅎㅎㅎ
예지야 맛점 하신규오늘 낮기온은 따근한다눈여음악 안에서 오훗길도 파이팅요
띠아모언니 식사 하셨어요?저는 아직 입니다.이제 1층으로 내려가볼까 하구요 ㅎㅎ삼실에는 춥네요..밖에 나가면 몸이 데워질까요? ㅎㅎ
난먹었지산에나는 풀때기로.우리도 음지 삼실은 춥다고잠깐 강변로. 정자에 왔다요밖은 따근하네예지 배 벌록하게 드시라영
마음으로 점심 친구가 되어 주셔서외롭지 않게 즐거운 마음으로잘 먹었다는 소문이 ㅎㅎㅎㅎ언니 차도 같이 마셔요 ㅎㅎ
첫댓글 잘 지냈는지 기억은 가물가물 하고..
암튼 시간이 지나니 연휴가 끝났단 인식은 합니다..ㅋㅋ
삼식이 노릇 때론 성가시게 느껴지기도 해요.ㅎㅎ
점심 단디 챙기셔서 여유롭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신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예지부국님
한의원에서 사독 약침 꾸욱 하고 왔더니
얼굴이 얼얼~ㅋㅋ두 번 더 남아꼬요 ㅋㅋ
뉴규가 물어 봤냐규요 구쵸
청하신 음악 잘 듣고 이꼬요
점심 얌얌 하시구요 화띵 아짜 하셔용 ^^
소율님 반갑습니다.
얼굴에 침을 맞으셨어요?
힘드셨겠어요.. ㅠㅠㅠ
아직 점심도 못드셨지요.
그나저나 얼굴에 침을 왜 맞으신거예요??
침을 맞으시면 좀 편안하게 누우셔서
쉬셔야 하실것 같은데요..
일단 식사부터 드세요.^^
아~알러지랑 열감 때문에 머리 얼굴에 맞는데요 ㅋㅋ
조금 아야 하구요 ㅋㅋ
스네이크 뱀 독으로 만든 약침을 맞는대요 패키지로 끊어꼬요
쫌 무자게 비싼 고래요 얼굴이 뽀얗게 리프팅 리셋이 되어꼬요 ㅋㅋ
고 참 싱기방기한 침도 다 있더라구요
진짜 신기한거네요
안그래도 이쁘신데
뾰얗게 리프팅이 되셨으면
얼마나 더 이쁘신거예요??
확인을 할수도 없고 ㅎㅎㅎㅎ
예지야 맛점 하신규
오늘 낮기온은 따근한다눈여
음악 안에서 오훗길도 파이팅요
띠아모언니 식사 하셨어요?
저는 아직 입니다.
이제 1층으로 내려가볼까 하구요 ㅎㅎ
삼실에는 춥네요..
밖에 나가면 몸이 데워질까요? ㅎㅎ
난
먹었지
산에나는 풀때기로.
우리도 음지 삼실은 춥다고
잠깐 강변로. 정자에 왔다요
밖은 따근하네
예지 배 벌록하게 드시라영
마음으로 점심 친구가 되어 주셔서
외롭지 않게 즐거운 마음으로
잘 먹었다는 소문이 ㅎㅎㅎㅎ
언니 차도 같이 마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