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용도) |
BX212 (최고급 관광버스) | ||
DIESEL | |||
일반제원 (mm) |
전장 |
12,000 mm | |
전폭 |
2,490 mm | ||
전고 |
3,580 mm | ||
오버항 |
전 |
2,750 mm | |
후 |
3,150 mm | ||
축간거리 |
6,100 mm | ||
윤거 |
전 |
2,050 mm | |
후 |
1,853 mm | ||
엔진 |
모델/형식 |
DV11 / V6-TCi | |
배출가스인증 |
EURO 4 | ||
출력(ps/rpm) |
430 / 1,900 | ||
토오크(kg.m/rpm) |
193 / 1,100 | ||
변속기 |
모델 / 형식 |
ZF ASTRONIC / 12단 자동식 수동미션 | |
연료탱크 용량 |
400 ℓ | ||
서스펜션 시스템 |
WIDE AIR SPRING(프런트 독립현가) | ||
브레이크 시스템 |
FULL AIR DISC BRAKE (ABS&ASR 포함) | ||
타이어 |
12R22.5-16PR |
BS120CN (초저상버스) 주요 제원
모델(용도) |
BS120CN (초저상버스) | ||
CNG | |||
일반제원 (mm) |
전장 |
11,900 mm | |
전폭 |
2,490 mm | ||
전고 |
3,250 mm | ||
오버항 |
전 |
2,640 mm | |
후 |
3,160 mm | ||
축간거리 |
6,100 mm | ||
윤거 |
전 |
2,096 mm | |
후 |
1,826 mm | ||
엔진 |
모델/형식 |
GE12Ti / IN-LINE 6 | |
배출가스인증 |
EURO 3 | ||
출력(ps/rpm) |
290 / 2,200 | ||
토오크(kg.m/rpm) |
115 / 1,320 | ||
변속기 |
모델 / 형식 |
ZF 5HP592 (5단 자동미션) | |
연료탱크 용량 |
847ℓ(121ℓX7EA) | ||
서스펜션 시스템 |
WIDE AIR SPRING | ||
브레이크 시스템 |
FULL AIR BRAKE (ABS&ASR 포함) | ||
타이어 |
275/70R 22.5-16PR |
BC211M HYBRID 주요 제원
모델(용도) |
BC211M(하이브리드 시내저상버스) | ||
HYBRID(DIESEL+ | |||
일반제원 (mm) |
전장 |
11,000 mm | |
전폭 |
2,490 mm | ||
전고 |
3,235 mm | ||
오버항 |
전 |
2,440 mm | |
후 |
3,160 mm | ||
축간거리 |
5,400 mm | ||
윤거 |
전 |
2,050 mm | |
후 |
1,853 mm | ||
엔진 |
모델/형식 |
ISBe – 150 | |
배출가스인증 |
EURO 3 | ||
출력(ps/rpm) |
148 / 2,500 | ||
토오크(kg.m/rpm) |
56 / 1,400~1,700 | ||
변속기 |
모델 / 형식 |
DRIVER MOTOR | |
연료탱크 용량 |
200L(100L+100L) + 336V(12V x 28) | ||
서스펜션 시스템 |
LEAF SPRING | ||
브레이크 시스템 |
FULL AIR BRAKE (ABS 포함) | ||
타이어 |
11R22.5-16PR |
첫댓글 실내를 많이 보강을하여 기존에 운행하는 차량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개막식날 BS120 앞에 제가 있으니 많이오시기 바랍니다
다른날은 언제 계시나요 그 이후에는 안계신다는 말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