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훌리건 천국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요즘 이혼은 흠도 아니야”
추천 0 조회 846 25.07.05 20:16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0:21

    첫댓글 이혼,동거 흠 맞다... 생각보다 좋게 보지않음..

  • 25.07.05 20:28

    인식은 여전히 나쁜데 돌싱들 숫자가 많기때문에 돌싱들끼리 만날 결혼시장이 생겨서 나아지긴 한거라 봐야지, 예전엔 이혼하면 재혼자체가 아주 어려운일이었는데 지금은 이혼남녀끼리 잘 만남

  • 25.07.05 20:43

    흠맞음ㅋㅋ

  • 25.07.05 20:57

    이혼을 왜 하냐고

  • 25.07.05 21:09

    혹시 살면서 재수, 이직 한번도 안 해봤어? ㅋㅋ

  • 25.07.05 21:53

    ㅋㅋㅋ

  • 25.07.05 22:07

    재수랑 이혼이랑 같냐? 재수조차도 사회 나이 1년씩 밀려서 아무 영향 없는게 아님

  • 25.07.06 02:21

    재수조차도 친구들 여럿 하면 지도 같이 하더라
    이직도 주변에서 성공하는 것 보거나 가족 영향 많이 받음. 인간은 사회적 동물임.

  • 25.07.06 20:18

    책임감을 가지고 결혼해라

  • 25.07.07 03:03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릴 줄은 몰랐네. 타 커뮤보다 훌리들이 좀 더 보수적인 듯. 그래 재수, 이직, 이혼, 이사, 이민 같은 것들이 물론 서로 다른거지. 그리고 또 사람 일이라는게 불가피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건데. 안 그런가?

  • 25.07.05 21:38

    준거집단 차이

  • 25.07.05 22:03

    흠 맞지 ㅋㅋㅋ 뭔 시발

  • 25.07.05 22:11

    귀책사유가 상대에게만있다면 흠은아니라고봄

  • 25.07.05 23:12

    장새봄 되게 이쁘긴 하더라 ㅎㅎ

  • 25.07.06 07:00

    흠 맞음

  • 25.07.06 13:15

    내 친구 중 이혼한 사람 한명도 없음. 결혼 안한 친구는 있어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