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이혼한 사람이 있나요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첫댓글 이혼,동거 흠 맞다... 생각보다 좋게 보지않음..
인식은 여전히 나쁜데 돌싱들 숫자가 많기때문에 돌싱들끼리 만날 결혼시장이 생겨서 나아지긴 한거라 봐야지, 예전엔 이혼하면 재혼자체가 아주 어려운일이었는데 지금은 이혼남녀끼리 잘 만남
흠맞음ㅋㅋ
이혼을 왜 하냐고
혹시 살면서 재수, 이직 한번도 안 해봤어? ㅋㅋ
ㅋㅋㅋ
재수랑 이혼이랑 같냐? 재수조차도 사회 나이 1년씩 밀려서 아무 영향 없는게 아님
재수조차도 친구들 여럿 하면 지도 같이 하더라이직도 주변에서 성공하는 것 보거나 가족 영향 많이 받음. 인간은 사회적 동물임.
책임감을 가지고 결혼해라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릴 줄은 몰랐네. 타 커뮤보다 훌리들이 좀 더 보수적인 듯. 그래 재수, 이직, 이혼, 이사, 이민 같은 것들이 물론 서로 다른거지. 그리고 또 사람 일이라는게 불가피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건데. 안 그런가?
준거집단 차이
흠 맞지 ㅋㅋㅋ 뭔 시발
귀책사유가 상대에게만있다면 흠은아니라고봄
장새봄 되게 이쁘긴 하더라 ㅎㅎ
흠 맞음
내 친구 중 이혼한 사람 한명도 없음. 결혼 안한 친구는 있어도.
첫댓글 이혼,동거 흠 맞다... 생각보다 좋게 보지않음..
인식은 여전히 나쁜데 돌싱들 숫자가 많기때문에 돌싱들끼리 만날 결혼시장이 생겨서 나아지긴 한거라 봐야지, 예전엔 이혼하면 재혼자체가 아주 어려운일이었는데 지금은 이혼남녀끼리 잘 만남
흠맞음ㅋㅋ
이혼을 왜 하냐고
혹시 살면서 재수, 이직 한번도 안 해봤어? ㅋㅋ
ㅋㅋㅋ
재수랑 이혼이랑 같냐? 재수조차도 사회 나이 1년씩 밀려서 아무 영향 없는게 아님
재수조차도 친구들 여럿 하면 지도 같이 하더라
이직도 주변에서 성공하는 것 보거나 가족 영향 많이 받음. 인간은 사회적 동물임.
책임감을 가지고 결혼해라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릴 줄은 몰랐네. 타 커뮤보다 훌리들이 좀 더 보수적인 듯. 그래 재수, 이직, 이혼, 이사, 이민 같은 것들이 물론 서로 다른거지. 그리고 또 사람 일이라는게 불가피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건데. 안 그런가?
준거집단 차이
흠 맞지 ㅋㅋㅋ 뭔 시발
귀책사유가 상대에게만있다면 흠은아니라고봄
장새봄 되게 이쁘긴 하더라 ㅎㅎ
흠 맞음
내 친구 중 이혼한 사람 한명도 없음. 결혼 안한 친구는 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