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나 남자나 자신이 희생을 하는 상황을 상대가 당연시 여기면 그 때부터 빡치지 호의가 계속되면 둘리인 줄 아는거지 사이좋은 부부의 특징은 여자가 남자를 나름 존중, 존경하고 남자도 여자의 정서적인 부분을 잘 만져줄 줄 아는 부부들이 사이가 좋음 걸핏하면 무시하고 경멸하고 이러면 서로 파국을 향해 달려가는 기차가 됨 근데 애초에 성격좋은 사람끼리 만나는 게 베스트이고 보통은 20대 풋풋할 때 연애했던 사람이 20대후반이나 30대 초입에 결혼하면 좋은 그림이 잘 나옴 문제는 나이 많이 먹고 40대 되어서 서로 에고가 단단해져서 서로에게 적응이 어려울 때 난이도가 높아짐 서로 맞춰줄 생각이 없고 니가 나한테 맞춰라 하는 순간 가성비의 5년 약속의 10년이 오는 거임
첫댓글 증맬루 남편 기를 팍팍 살ㄹ ㅕ줘야제😩✊🏻
배려심이 있는 사람을 만나야....
여자나 남자나 자신이 희생을 하는 상황을 상대가 당연시 여기면 그 때부터 빡치지
호의가 계속되면 둘리인 줄 아는거지
사이좋은 부부의 특징은 여자가 남자를 나름 존중, 존경하고 남자도 여자의 정서적인 부분을 잘 만져줄 줄 아는 부부들이 사이가 좋음
걸핏하면 무시하고 경멸하고 이러면 서로 파국을 향해 달려가는 기차가 됨
근데 애초에 성격좋은 사람끼리 만나는 게 베스트이고
보통은 20대 풋풋할 때 연애했던 사람이 20대후반이나 30대 초입에 결혼하면 좋은 그림이 잘 나옴
문제는 나이 많이 먹고 40대 되어서 서로 에고가 단단해져서 서로에게 적응이 어려울 때 난이도가 높아짐
서로 맞춰줄 생각이 없고 니가 나한테 맞춰라 하는 순간
가성비의 5년 약속의 10년이 오는 거임
222
맞음
나 삼십초반 와이프 이십중반 결혼
굿굿
퐁.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