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희망교육사랑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교감면접 :::::::: 자료 2일 남았습니다
추천 0 조회 818 26.05.06 18:24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9:17

    첫댓글 지금까지 성실하게 일해온 그대!!!
    자신감있게 화이팅!!!

  • 26.05.06 19:21

    저도 읽어도 머리속에 안들어옵니다. 면접은 대답만 해도 떨어지지 않는다는말에 희망을 걸어봅니다.ㅎ

  • 26.05.06 19:57

    외울려고 하다보니 더 안되는듯한 느낌입니다
    물흐르듯이 흐름을 캐치하는게 좋을거 같은 생각입니다

  • 26.05.06 20:03

    저도, 오늘 장소 지정을 받고 엄청 긴장모드입니다. 교장선생님께서 떨어뜨리려 하는 시험은 아니니 너무 긴장하지 말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잘 안되죠. 당일 뚝딱이가 될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참, 필기도구 지참 금지라던데, 저는 경기초등입니다.

  • 26.05.06 20:25

    엄청 외우고 적어도 보고 다 했는데 모르는 질문을 하니 아무것도 생각이 나지 읺더라구요.

    이때 최대한 아는 것을 바탕으로 잠시라도 조합하며 생각하고 대답을 했습니다.

    얼마나 못했는지 면접관이 웃더군요.
    그래도 다행히도 지금 교감 하고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26.05.06 20:55

    시간이 해결해주니 마음 편하게 임하세요.

  • 26.05.06 21:02

    아무말 대잔치 할 것 같아요
    떨어뜨리는 면접 아니니 그냥 편하게 하려고요

  • 26.05.06 21:11

    👏파이팅 하셔요!

  • 26.05.07 02:53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

  • 26.05.07 05:10

    선배님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5.07 07:01

    감사합니다 ㅠㅠ

  • 26.05.07 15:17

    생각보다 답변 시간이 짧았어요. 너무 많은 내용을 말하려고 하지 말고, 핵심이 되는 내용을 전달한다고 생각하시면, 어느덧 홀가분한 시간이 올꺼에요!

  • 26.05.07 17:55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