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손잡고♤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삶의 ★ 이야기 4박5일 뚜벅이여행.
추천 0 조회 81 26.05.06 08:32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08

    첫댓글
    뚜벅이여행 좋지요.
    파주 또 가고싶은 곳이라니
    파주출신 어깨가 으쓱~~
    잘 다녀오셨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멋지십니다.

  • 작성자 26.05.06 15:53

    처음 가봤는데 딸도 만족하고 음식점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 26.05.06 11:26

    👍 참 좋은여행하셨네요
    뚜벅이여행
    즐감하고갑니다

  • 작성자 26.05.06 15:54

    혼자는 용기가 없는데 딸하고 하니 편하게 여행하고 왔습니다.

  • 26.05.06 12:20

    즐거운 인생을 만끽하는 우리의 이이비님 내일도 모레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5.06 15:54

    미니님 만큼은 아니지만 열심히 돌아댕겼습니다.

  • 26.05.06 13:13

    파주는 출판단지 답게
    책이 아주 많쿤요
    뚜벅이 처럼 좋은 여행이 없을 듯해요

    느림의 미학 이랄까요
    아님 여유로움의 극치....

  • 작성자 26.05.06 18:20

    숙소에도 책이 많아서 읽고 싶은책 골라서 읽을수 있고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 26.05.06 13:59

    뚜박이 여행
    좋지요
    근데 숙소가 책으로...
    그래도 전 책 하고는 안 친해요
    돋보기 신세라...ㅎ
    멀리 다녀가셨군요 친구라고 있는 게
    만나서 밥도 한끼 못 먹고..ㅠ
    미리 기별 좀 하고 오시길~~

  • 작성자 26.05.06 15:56

    다음에 상경하면 연락할께~~
    시골여자라 서울지하철은 어려워서 혼자는 엄두가 안나요.

  • 26.05.06 14:26

    파주는
    오래전에 가본곳입니다
    뚜벅이 여행도 나름 묘미가 있지요

    파주 제기억에는
    매운탕이 맛있었던 기억이요

  • 작성자 26.05.06 15:57

    저도 파주는 처음인데 어죽이 맛았었어요.

  • 26.05.06 14:49

    하루에
    2만보를
    대단한 체력입니다

  • 작성자 26.05.06 15:58

    웬만하면 걸으니 그리 되더라구요. 남이섬에서 가평역까지 차량정체가 심해서 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06 16:26

    세계적으로 자랑스러운
    파주의 북 카페, 출판단지입니다

  • 작성자 26.05.06 17:07

    딸 덕분에 파주에 대해서 더 알게 되었고 좋은 경험하고 왔습니다.

  • 26.05.14 09:37

    두물머리.남이섬 소양강으로 많이 다니셨습니다
    즐감하고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