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다이입니다 😃
6주 한시즌이 정말로 순삭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아요
울 초급반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처음은 누구나 어렵죠~ 초급에서 한시즌 두시즌을 버티는게 정말 어렵다는걸 라틴 선배님들은 잘 아실거에요
6주간 다 채워주신것도 감사한 마당에 외모까지 훈훈한 훈이님의 도나쓰에
반장 하나로님 부반장 양달님 후원의 피자 파티!!!
그리고 피자에 하이볼 쎈스 합체!!😍
시즌간 울반분들과 반장님 부반장님 넘넘 감사 드립니다 ^^ 🍊🍊🍊
회원 입장에서는 한시즌이 지나가면 뭐 배웠더라....할수 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배운 동작을 안무처럼 해봤습니다 ^^ 음악에 맞춰야 춤이잖아요 ㅎㅎㅎ
처음이라 어려우셨을텐데 너무 잘 따라와주시고 남자분들은 잘 외우셨습니다~~
비밀수료식 영상한번 보고 가실께요 ^^
인원이 많아서 두팀으로 나눠.....한번 더 보고 가실께요 🍋🟩🥑🥝
정말 잘하셨습니다.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춘다는건 쉬운일이 아니잖아요 ^^
더 놀라운건 이거 배우면서 살사도 배우고 계시다는 ㅎㅎㅎ
정말 멋진 마무리였어요♡♡♡
수료식도 놀랄정도로 잘하시고
(마를린 회장님이 초급아니라고
너무 잘하신다고 칭찬 가득해주셨어요)
반장ㆍ부반장님 피자에
하이볼~
훈이님 도넛에~ 배불러
뒷풀이에선 얼마못먹었지요~~ㅎㅎ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들이었습니다
❤️🧡💛💚💙
담시즌에 또 만나실거죠?? ㅋㅋ
아 맞다 뒤푸리 사진 ㅎㅎㅎ ^^
즐거운 시즌이었습니다.
다음 시즌에 다시 또 즐거운 시간 만들어요
아래 사진은 우리반 첫 뒤푸리 사진인데...
바쁘셔서 잠시 쉬시는 분들도
다시 오시면 아주아주 웰컴입니다 ^^
이만 끝!! 🍉🦄
담 시즌에 만나요 ^^
첫댓글 짱짱!! 우리 초급반분들 너무 멋져요
👍 👍 👍 👍 👍
와~~ 진짜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수업부터 마지막 종강까지
들어가 살짝 보아도
분위기가 훈훈하고 표정들도
편안하고 서로를 존중 배려하는 모습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133기
이대로 고대로 하나로~~!!!
오.. 저희도 도넛 잘 먹었습니다..
부디 초중급.준중급.중급...그 이상
언제나 같이 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담주에 만나요 ㅎㅎ
첨 인연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자상하신 두분 쌤 포함 우리반 모두가 훈훈하고 정이 가네요~
(피자,도넛, 음료도 한몫 ㅎㅎㅎ...담엔 저도 적극 참여해볼게요~ㅋㅋㅋ)
위에 쌤 글을 보면 왕왕초보인 제가 마치 고수가 된 느낌 ㅋㅋㅋㅋ 마구마구 칭찬을 해주셔서 담 시즌부턴 정신 바짝 차리고 열띰해야겠다는 사명감이 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두분 샘 감사합니다.
그리고 133 동기분들 2강도 함께해요~
좋아요. 아주 행복해 보여요. 나도 옛날 생각 나네요. 동기생둘하고 지내던 시간이 가장 좋았어요.
멋진 133기 살사로 초급반 화이팅!!!!!!!!!
초급반 분위기도, 실력도 최고에요~👍
앞으로도 쭉~~함께 하시길🙏
쌤들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해요~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지적인 노만과 자유분방한 폴 형제가 나오는데 전 폴쪽 ㅎ
그 어디쯤 있는 것 같습니다.
폴처럼 예술의 경지에 오를 수 있을까...
그런 마음으로 문을 두드렸던 것 같습니다.
제다이샘,써니샘,반장님도 감사드립니다.^^
시즌2에서도 뵙겠습니다.133기 울반 화이팅입니다!!!
와우~ 진정 초급 수강생분들 맞으실까요? 수료식
너무 훌륭하십니다 멋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양달.쥬디님~~특히 더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