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살사로 - 멋진 중년 살사 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살사로 이야기 감사의글 살사로 초급반 우리끼리 시크릿 수료식?^^
추천 0 조회 237 26.05.02 16:0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16:32

    첫댓글 짱짱!! 우리 초급반분들 너무 멋져요
    👍 👍 👍 👍 👍

  • 26.05.02 16:36

    와~~ 진짜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수업부터 마지막 종강까지
    들어가 살짝 보아도
    분위기가 훈훈하고 표정들도
    편안하고 서로를 존중 배려하는 모습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133기
    이대로 고대로 하나로~~!!!

  • 26.05.02 16:35

    오.. 저희도 도넛 잘 먹었습니다..
    부디 초중급.준중급.중급...그 이상
    언제나 같이 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 26.05.02 17:24

    담주에 만나요 ㅎㅎ

  • 26.05.02 17:42

    첨 인연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자상하신 두분 쌤 포함 우리반 모두가 훈훈하고 정이 가네요~
    (피자,도넛, 음료도 한몫 ㅎㅎㅎ...담엔 저도 적극 참여해볼게요~ㅋㅋㅋ)

    위에 쌤 글을 보면 왕왕초보인 제가 마치 고수가 된 느낌 ㅋㅋㅋㅋ 마구마구 칭찬을 해주셔서 담 시즌부턴 정신 바짝 차리고 열띰해야겠다는 사명감이 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26.05.02 19:06

    두분 샘 감사합니다.
    그리고 133 동기분들 2강도 함께해요~

  • 26.05.02 19:59

    좋아요. 아주 행복해 보여요. 나도 옛날 생각 나네요. 동기생둘하고 지내던 시간이 가장 좋았어요.

  • 26.05.02 21:58

    멋진 133기 살사로 초급반 화이팅!!!!!!!!!

  • 26.05.03 04:04

    초급반 분위기도, 실력도 최고에요~👍
    앞으로도 쭉~~함께 하시길🙏
    쌤들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해요~

  • 26.05.03 07:06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지적인 노만과 자유분방한 폴 형제가 나오는데 전 폴쪽 ㅎ
    그 어디쯤 있는 것 같습니다.
    폴처럼 예술의 경지에 오를 수 있을까...
    그런 마음으로 문을 두드렸던 것 같습니다.
    제다이샘,써니샘,반장님도 감사드립니다.^^
    시즌2에서도 뵙겠습니다.133기 울반 화이팅입니다!!!

  • 26.05.03 10:33

    와우~ 진정 초급 수강생분들 맞으실까요? 수료식
    너무 훌륭하십니다 멋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양달.쥬디님~~특히 더 화이팅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