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통음식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내가 만든 음식 콩나물잡채
추천 0 조회 392 26.05.06 04:30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4:41

    첫댓글 상황이 나빠도
    비스무리하게
    해서 맛나게 드심
    됩니다.
    맛나 보여요.

  • 작성자 26.05.06 04:53

    원래 좋아하는 잡채
    진짜 맛나게 모처럼 먹었ㅇ습니다 ㅎ

  • 26.05.06 06:38

    먼저 콩나물 데치고 잡채도 삶아서 요리하신건가요?
    맛있겠어요

  • 작성자 26.05.06 12:45

    잡채 불려놓고
    육수에 양념하고 당면넣고 끓으면 생콩나물 넣고 양념추가 끓으면 뒤젹뒤젹 참기름넣고 마무리 진짜 맛나고 쉽습니다

  • 26.05.06 07:46

    맛있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12:45

    예 감사합니다

  • 26.05.06 08:35

    자취생처럼 살림살이 불편해도 잘해 드시니 다행입니다.
    먼 훗날 생 고생 했던 추억의 한 장면으로 남을 테지요.
    며칠 후면 힘든 것 접고 집으로 들어가시겠지요?

  • 작성자 26.05.06 12:46

    네 ㅎ
    18일 이사 합니다
    기대하고 고대하며 기다립니다

  • 26.05.06 09:03

    저도 좋아하는 잡채예요
    맛있게만드셔서 잘드셨다니
    감사할뿐이지요

  • 작성자 26.05.06 12:47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26.05.06 09:43

    아침부터 침이 고이네요.
    칼칼하면서 맛있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12:48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콩나물 씻어놓을 소쿠리가 없어 스티로폼을 구멍뚫고 사용 했어요 ㅎ

  • 26.05.06 10:24

    맛나게 드시고 힘내십시요

  • 작성자 26.05.06 12:48

    고맙습니다

  • 26.05.06 11:59

    맛난거 하셨습니다 ~~^^

  • 작성자 26.05.06 12:49

    모처럼 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06 13:37

    콩나물이 아삭하니 맛있겠네요

  • 작성자 26.05.06 14:27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 26.05.06 19:13

    맛있게 잡수시고 힘내세요 언제 입주는 하실까요.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5.06 21:21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15일날 입주 합니다
    고맙습니다

  • 26.05.06 20:29

    여태 망명 중이신가 보네요.
    힘드시겠어요.

  • 작성자 26.05.06 21:22

    ㅎㅎ
    그렇습니다
    이제 15일 입주 입니다
    많이 기다림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