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음식 하나 올려봅니다잡채는 먹고싶고버무릴 양푼도 없고대신 콩나물잡채 했는데넘 맛있게 포식 했습니다 멸치 육수 낸 국물에 왕새우 썰어 넣고 만들었는데맛이 끝내 줬어요
첫댓글 상황이 나빠도비스무리하게해서 맛나게 드심됩니다.맛나 보여요.
원래 좋아하는 잡채진짜 맛나게 모처럼 먹었ㅇ습니다 ㅎ
먼저 콩나물 데치고 잡채도 삶아서 요리하신건가요?맛있겠어요
잡채 불려놓고육수에 양념하고 당면넣고 끓으면 생콩나물 넣고 양념추가 끓으면 뒤젹뒤젹 참기름넣고 마무리 진짜 맛나고 쉽습니다
맛있겠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자취생처럼 살림살이 불편해도 잘해 드시니 다행입니다.먼 훗날 생 고생 했던 추억의 한 장면으로 남을 테지요.며칠 후면 힘든 것 접고 집으로 들어가시겠지요?
네 ㅎ18일 이사 합니다기대하고 고대하며 기다립니다
저도 좋아하는 잡채예요맛있게만드셔서 잘드셨다니감사할뿐이지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침이 고이네요.칼칼하면서 맛있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콩나물 씻어놓을 소쿠리가 없어 스티로폼을 구멍뚫고 사용 했어요 ㅎ
맛나게 드시고 힘내십시요
고맙습니다
맛난거 하셨습니다 ~~^^
모처럼 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콩나물이 아삭하니 맛있겠네요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잡수시고 힘내세요 언제 입주는 하실까요.건강하세요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15일날 입주 합니다고맙습니다
여태 망명 중이신가 보네요.힘드시겠어요.
ㅎㅎ그렇습니다이제 15일 입주 입니다많이 기다림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상황이 나빠도
비스무리하게
해서 맛나게 드심
됩니다.
맛나 보여요.
원래 좋아하는 잡채
진짜 맛나게 모처럼 먹었ㅇ습니다 ㅎ
먼저 콩나물 데치고 잡채도 삶아서 요리하신건가요?
맛있겠어요
잡채 불려놓고
육수에 양념하고 당면넣고 끓으면 생콩나물 넣고 양념추가 끓으면 뒤젹뒤젹 참기름넣고 마무리 진짜 맛나고 쉽습니다
맛있겠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자취생처럼 살림살이 불편해도 잘해 드시니 다행입니다.
먼 훗날 생 고생 했던 추억의 한 장면으로 남을 테지요.
며칠 후면 힘든 것 접고 집으로 들어가시겠지요?
네 ㅎ
18일 이사 합니다
기대하고 고대하며 기다립니다
저도 좋아하는 잡채예요
맛있게만드셔서 잘드셨다니
감사할뿐이지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침이 고이네요.
칼칼하면서 맛있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콩나물 씻어놓을 소쿠리가 없어 스티로폼을 구멍뚫고 사용 했어요 ㅎ
맛나게 드시고 힘내십시요
고맙습니다
맛난거 하셨습니다 ~~^^
모처럼 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콩나물이 아삭하니 맛있겠네요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잡수시고 힘내세요 언제 입주는 하실까요.건강하세요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15일날 입주 합니다
고맙습니다
여태 망명 중이신가 보네요.
힘드시겠어요.
ㅎㅎ
그렇습니다
이제 15일 입주 입니다
많이 기다림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