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덥던 여름이 백로늘계기로 도망 나가 봐요
참깨 볶으러 가는길
너무 맑고 화창해서찰깍
오늘 새벽 창문을닫고 이불도 바꾸었네요인제 가을로 가는길이죠
날이 덥던 시원하든 일은많아요그래야 머니가 들어 오는것같애요
즐거운 수요일 입니다
첫댓글 ㅎㅎㅎ 여름이 나가자님이 됐군요. 내년에나 다시 올 나가자님이네요.
땅콩케고놀러 다녀야지요
너무 부지런 하십니다건강 하십시요
고맙씁니다 복대차고일해요감사해요
볶음 참깨 부자되셨네요.저도 흑임자볶아왔어요.아주 튼실하고좋습니다.
고소고소하지요
대박나세요
고맙씁니다 감사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해요 고맙씁니다
늘 정성스레 농사짓고 깔끔하게 마무리하심에 좋은 먹거리 생산하시는거죠땅콩은 언제쯤 캐시는지요?먹을것 좀 심었는데 아직 새파래서요
이버주토요일 쯤하려구요
첫댓글 ㅎㅎㅎ 여름이 나가자님이 됐군요. 내년에나 다시 올 나가자님이네요.
땅콩케고
놀러 다녀야지요
너무 부지런 하십니다
건강 하십시요
고맙씁니다
복대차고일해요
감사해요
볶음 참깨 부자
되셨네요.
저도 흑임자
볶아왔어요.
아주 튼실하고
좋습니다.
고소고소
하지요
대박나세요
고맙씁니다
감사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해요
고맙씁니다
늘 정성스레 농사짓고 깔끔하게 마무리하심에 좋은 먹거리 생산하시는거죠
땅콩은 언제쯤 캐시는지요?
먹을것 좀 심었는데 아직 새파래서요
이버주
토요일 쯤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