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밤낚시 다니는데
오늘 어마무시한 대어를
또 낚았답니다.
밤 11시40분쯤 낚은
대어 구경하세요.
중간놈1마리랑
두마리 낚았답니다.
아직 바다여서 키로수나 센티는
정확히 모르지만 약 4키로
예상 하지만 달아봐야 한답니다.
대어 큰놈과 대자입니다.
총5마리 낚였어요.
해질무렵 사진입니다.
노을이 붉게 타네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방금 농어 대어 낚았답니다.
추천 1
조회 398
25.07.31 23:53
댓글 27
다음검색
첫댓글 대어 낚음을 축하드립니다
강화 모기는 순합니까
감사합니다.
아직 안주무세요?
저흑야 낚시를
즐기느라 있습니다만
모기는 많은데
킬러랑
기피제 다있습니다
축가 축하드려요
🎉 ~재미
재미있게습니다.
말자님이
축하해주니
기분 째져요.
좋은날 되시고
와 너무좋으시겠다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스닐있고
좋습니다.
좋은날 되세요.
행복하신 가정입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농어 낚을땐
너무 잼납니다.
참말로
다복하십니다
금손까지 겸비하셨으니
완벽 하십니다
바다중간에도 모기녀석이 있군요
그저께는 공치고
어제밤에 대어를
이틀치 잡은겁니다.ㅎ
바다에도
모기는 극성입니다.ㅎ
어머나..공치는 날도 있으셨어요?
장소를 잘못 잡으셨나봐요.
같은 장소라도
나오는날
안나오는날
여러가지랍니다.
가끔 빈손일때도
여러번 있답니다. ㅎ
그러셨군요.
우와~농어 낙시 축하드려요
저도 강화로 낙시하러나 갈까봐요~ㅎㅎ
저희는 거의
밤낚시라서
잠도 못자고
모기 뜯기구요.ㅎ
우와~대박!!
축하드리옵니다~~~
고맙습니다.
잼나네요.
와 ~~~
그때의 손맛 짜리합을 같이 느겨봐으면 ㅎㅎ
대박 박수을 보냅니다~~^^
그러면 정말
좋은데
저희만
만끽하네요.ㅎ
,축하드려요
대단하신 두분입니다~~~
감사해요
윤혜숙님
취미가 다양하지요?
정말크네요
재미지겠습니다
낚시다녀올때마다
묵직하게들고오시니
보기좋습니다
어제는 아이스박스
무거워서 낑낑대면서
들고 왔답니다.ㅎ
진짜 부지런 하시네요
밤에는 낚시
낮에도 농사도 많이 하시고
요리도 대충이 없고
강화 어디에서 ?
그렇게 대어를 ㅎㅎ 낚으시는지요
굿모닝?
유정님 어제밤에는
빈손으로 들어왔네요.
매일 저리 풍성하진
않답니다.
다바다가 있는 동네라서
아우데나가서 펼치면
잘잡힌답니다.ㅎ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