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통음식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방금 농어 대어 낚았답니다.
추천 1 조회 398 25.07.31 23:53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31 23:59

    첫댓글 대어 낚음을 축하드립니다
    강화 모기는 순합니까

  • 작성자 25.08.01 00:11

    감사합니다.
    아직 안주무세요?
    저흑야 낚시를
    즐기느라 있습니다만

    모기는 많은데
    킬러랑
    기피제 다있습니다

  • 25.08.01 07:00

    축가 축하드려요
    🎉 ~재미
    재미있게습니다.

  • 작성자 25.08.01 07:35

    말자님이
    축하해주니
    기분 째져요.
    좋은날 되시고

  • 25.08.01 07:03

    와 너무좋으시겠다
    축하드려요

  • 작성자 25.08.01 07:35

    고맙습니다.
    스닐있고
    좋습니다.
    좋은날 되세요.

  • 25.08.01 07:45

    행복하신 가정입니다.

  • 작성자 25.08.01 08:25

    선생님
    고맙습니다.
    농어 낚을땐
    너무 잼납니다.

  • 25.08.01 07:58

    참말로
    다복하십니다
    금손까지 겸비하셨으니
    완벽 하십니다
    바다중간에도 모기녀석이 있군요

  • 작성자 25.08.01 08:26

    그저께는 공치고
    어제밤에 대어를
    이틀치 잡은겁니다.ㅎ

    바다에도
    모기는 극성입니다.ㅎ

  • 25.08.01 21:37

    어머나..공치는 날도 있으셨어요?
    장소를 잘못 잡으셨나봐요.

  • 작성자 25.08.01 17:43

    같은 장소라도
    나오는날
    안나오는날
    여러가지랍니다.
    가끔 빈손일때도
    여러번 있답니다. ㅎ

  • 25.08.01 18:39

    그러셨군요.

  • 25.08.01 08:32

    우와~농어 낙시 축하드려요
    저도 강화로 낙시하러나 갈까봐요~ㅎㅎ

  • 작성자 25.08.01 13:09

    저희는 거의
    밤낚시라서
    잠도 못자고
    모기 뜯기구요.ㅎ

  • 25.08.01 08:36

    우와~대박!!
    축하드리옵니다~~~

  • 작성자 25.08.01 13:09

    고맙습니다.
    잼나네요.

  • 25.08.01 09:46

    와 ~~~
    그때의 손맛 짜리합을 같이 느겨봐으면 ㅎㅎ
    대박 박수을 보냅니다~~^^

  • 작성자 25.08.01 13:10

    그러면 정말
    좋은데
    저희만
    만끽하네요.ㅎ

  • 25.08.01 10:03

    ,축하드려요
    대단하신 두분입니다~~~

  • 작성자 25.08.01 13:10

    감사해요
    윤혜숙님
    취미가 다양하지요?

  • 25.08.01 11:04

    정말크네요
    재미지겠습니다
    낚시다녀올때마다
    묵직하게들고오시니
    보기좋습니다

  • 작성자 25.08.01 13:11

    어제는 아이스박스
    무거워서 낑낑대면서
    들고 왔답니다.ㅎ

  • 25.08.02 01:30

    진짜 부지런 하시네요
    밤에는 낚시
    낮에도 농사도 많이 하시고
    요리도 대충이 없고
    강화 어디에서 ?
    그렇게 대어를 ㅎㅎ 낚으시는지요

  • 작성자 25.08.02 05:27

    굿모닝?
    유정님 어제밤에는
    빈손으로 들어왔네요.
    매일 저리 풍성하진
    않답니다.
    다바다가 있는 동네라서
    아우데나가서 펼치면
    잘잡힌답니다.ㅎ

  • 25.08.02 21:42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5.08.03 04:28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