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부터 볼수 있다했는데 볼수 없으니 안타까워요
첫댓글 등업은 해드렸습니다.♡첫날부터 볼수는 있습니다.모든 글을 볼수 있고글도 올릴수도 있어요.어머님께서도동기맘파님,가족분들처럼 닉네임 수정 해주세요.
닉네임에 ~사랑합니다 지우시고1320기훈병이름 맘이넣게변경해주심되세요
첫댓글 등업은 해드렸습니다.♡
첫날부터 볼수는 있습니다.
모든 글을 볼수 있고
글도 올릴수도 있어요.
어머님께서도
동기맘파님,가족분들처럼
닉네임 수정 해주세요.
닉네임에 ~사랑합니다 지우시고
1320기훈병이름 맘
이넣게변경해주심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