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무적 5교육대 천자봉 정복하고 복귀하는 모습이 늠름하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비가 많이 와서 고생 많았을텐데무사히 귀가 해 줘서 고맙습니다내일 늠늠한 모습 볼 생각에 설레입니다내 아들 서 있는곳에 엄마가 잘 찾아갈께~~
수료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와~~못찾겠으요 ㅋ우리아들 ㅋ
오늘 수료 축하 합니다
에구..ㅜㅜ너무너무 감동적이네요~~~늠름한 모습이 멋지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하네요..^^
수료식날 좋은 시간 나누십시요
첫댓글 무적 5교육대 천자봉 정복하고 복귀하는 모습이 늠름하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고생 많았을텐데
무사히 귀가 해 줘서 고맙습니다
내일 늠늠한 모습 볼 생각에 설레입니다
내 아들 서 있는곳에 엄마가 잘 찾아갈께~~
수료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와~~못찾겠으요 ㅋ우리아들 ㅋ
오늘 수료 축하 합니다
에구..ㅜㅜ
너무너무 감동적이네요~~~
늠름한 모습이 멋지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하네요..^^
수료식날 좋은 시간 나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