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 / 1차 / 초시생 과목별 수강 시기와 연습서 진입 시기
추천 0 조회 448 26.03.25 22:3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25 23:43

    첫댓글 이렇게 커리큘럼을 생각 중인데 괜찮은 계획이 맞을까요 ? ---> 재무관리와 세법 기본강의까지 마무리가 된 후 재무회계연습서로 넘어가세요. 기본과목은 서로 연관되기에, 회원세잼까지 하고 연습서로 넘어가는 것이 학습효과가 좋습니다.

  • 26.03.25 23:43

    연습서 강의를 수강하면서 병행하는게 나을지 <----- 이게 더 좋습니다.

  • 작성자 26.03.26 21:34

    답글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