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세무사 1차 시험을 합격했고 동차, 유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동차기간 때 동차 공부는 하지만 유예합격을 목표로 두고 있고 선생님의 25년 11월 기준 유예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강의는 26년도 2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내년부터 개정사항이 변경된다고 해서 내년 2차 시험과 25년도 11월 유예강의와 교재는 크게 별 차이가 없나요?
첫댓글 내년부터 개정사항이 변경된다고 해서 내년 2차 시험과 25년도 11월 유예강의와 교재는 크게 별 차이가 없나요? --> 현금흐름표쪽에서 간접법 양식이 대폭 개정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추록으로 발간할 겁니다.
그 외에는 크게 상관없는건가요!
첫댓글 내년부터 개정사항이 변경된다고 해서 내년 2차 시험과 25년도 11월 유예강의와 교재는 크게 별 차이가 없나요? --> 현금흐름표쪽에서 간접법 양식이 대폭 개정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추록으로 발간할 겁니다.
그 외에는 크게 상관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