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귀농귀촌 특사모 사람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한강수야(수도권) 출석부(수) 텃밭에서 돌미나리를
추천 0 조회 112 26.05.06 16:35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43

    첫댓글 출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16:49

    반갑습니다
    들판엔
    바람이 많이부네요. ㅎㅎ

  • 26.05.06 17:30

    두번 출석을 하는거 같은데!
    하여간
    출석 합니다

    미나리가 부럽지만
    우리밭에는 미나리가 자라ㄹ 자리가 아니라서

    두메부추가 부러운 향이요
    하하하

  • 작성자 26.05.06 18:17

    사랑니 ~ 임.
    잘 ~ 지내시죠.?
    여기는 지금
    봄바람이 강풍 같아유.ㅎ
    두메부추 천안 어성초할베.그츄.?

  • 26.05.06 18:07

    돌미나리 향이 좋지요

  • 작성자 26.05.06 18:19

    반갑습니다
    미나리 뜯고 밭고랑에 부직포
    작업하러 왔드만
    저수지옆이라서
    봄바람 거세게붑니다
    돌미나리 향 좋아유.

  • 26.05.06 18:11

    출석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26.05.06 18:20

    고맙습니다.
    늦은..
    오훗반 출석부 올렸네유.ㅎㅎ

    남으시간도
    좋은시간 보내셔유.

  • 26.05.06 18:19

    많이도 심으셨네요.
    뿌리까지 수확하면
    솤아주기까지 사는 것이니
    일석이조.
    근데 뿌리에도 영양성분이 많겠지요?
    행복한 저녁만드세요.

  • 작성자 26.05.06 18:22

    형님
    잘 ~ 지내시죠.?
    요즘 몃칠째
    미나리와 씨름을.ㅋㅎ
    미나리 엄청 번지네유.
    크기두 번쩍번쩍 커갑니다.ㅎㅎㅎ

  • 26.05.06 19:08

    무슨 미나리가 글케 많아요.즙을 내서 먹음 간에 좋다고 하데요.면도을 싸~~악해야 또 부드러운순이 나오지요..하루가 또 이렇게 갑니다..고생들 하셨어요~~~

  • 작성자 26.05.06 19:17

    써니님..
    미나리가 하루가 다르게 커간답니다
    불 태운 주변 에서도
    잘 크네요
    저녁 맛나게 드시구요...

  • 26.05.06 19:30

    미나리 무쳐먹고 데쳐먹고 부침해먹고 할거 많쥬
    제철에 나는 나물이 보약입니다 바람이 너무 불어요

  • 작성자 26.05.06 20:08

    그러게요
    벌 ~ 건 돌미나리
    깨끗하게 씻어서
    그냥 먹어도
    향기 엄청.
    초장 살짝 찍어먹어두 굿.ㅎ
    제철에 나는 채소
    보약 그쵸.?
    이제서 바람 이...
    잦아드는듯요.

  • 26.05.06 19:46

    베고. 자라고. 또베고. 오래오래먹는 효자입니다. 특권을 누리십니다. 편안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5.06 20:13

    하하하
    특권유.?
    그런거 같으네유. ㅎㅎㅎ
    특권 이라니까.?
    누릴 때
    누려야징 ㅋㅎㅎ
    잘 ~ 지내시죠.?
    요즘 컨디션은.?
    행복한 밤 되셔유.(^,~)

  • 26.05.06 20:40

    뿌리 공간 내어줄
    마음의 여유만 있다면
    제 돌아올 수 밖에 없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ᆢ충성

  • 작성자 26.05.06 21:28

    산타님...
    어린이날
    잘 ~ 보내셨지요.,
    오늘은 봄바람이
    세차게 불었네요
    산타님..
    편안한밤
    좋은시간 보내세요. (~,~)

  • 26.05.06 21:33

    호박님댁에 미나리가 지천이네요
    단속하셔요
    제가 베러갈수도 있답니다 ㅎㅎ

  • 작성자 26.05.06 22:21

    예 ~
    언제든
    오셔서 베어가셔유.ㅎㅎ
    베어가두
    또 나오니까
    괞찮을듯요.ㅎㅎ

  • 26.05.06 22:22

    에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조만간 가볼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 작성자 26.05.06 22:27

    예 ~
    언제고 환영 합니다
    편안한밤 되셔요.

  • 26.05.06 23:58

    와 대단 합니다유
    자르 드시고 건강하셔유

  • 작성자 26.05.07 01:28

    큰누님
    늦은밤
    어여 편히 줌셔유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