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채 채취 하는데바람은 왜 이렇게 부는지 원.!!봄바람 인거죠.?오후반 출석부 랍니다흔적 남기소서. (~,~)
첫댓글 출석합니다
반갑습니다들판엔바람이 많이부네요. ㅎㅎ
두번 출석을 하는거 같은데!하여간출석 합니다미나리가 부럽지만 우리밭에는 미나리가 자라ㄹ 자리가 아니라서두메부추가 부러운 향이요하하하
사랑니 ~ 임.잘 ~ 지내시죠.?여기는 지금봄바람이 강풍 같아유.ㅎ두메부추 천안 어성초할베.그츄.?
돌미나리 향이 좋지요
반갑습니다미나리 뜯고 밭고랑에 부직포작업하러 왔드만저수지옆이라서봄바람 거세게붑니다돌미나리 향 좋아유.
출석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늦은..오훗반 출석부 올렸네유.ㅎㅎ남으시간도 좋은시간 보내셔유.
많이도 심으셨네요.뿌리까지 수확하면솤아주기까지 사는 것이니일석이조.근데 뿌리에도 영양성분이 많겠지요?행복한 저녁만드세요.
형님잘 ~ 지내시죠.?요즘 몃칠째미나리와 씨름을.ㅋㅎ미나리 엄청 번지네유.크기두 번쩍번쩍 커갑니다.ㅎㅎㅎ
무슨 미나리가 글케 많아요.즙을 내서 먹음 간에 좋다고 하데요.면도을 싸~~악해야 또 부드러운순이 나오지요..하루가 또 이렇게 갑니다..고생들 하셨어요~~~
써니님.. 미나리가 하루가 다르게 커간답니다불 태운 주변 에서도잘 크네요저녁 맛나게 드시구요...
미나리 무쳐먹고 데쳐먹고 부침해먹고 할거 많쥬 제철에 나는 나물이 보약입니다 바람이 너무 불어요
그러게요벌 ~ 건 돌미나리깨끗하게 씻어서그냥 먹어도향기 엄청.초장 살짝 찍어먹어두 굿.ㅎ제철에 나는 채소보약 그쵸.?이제서 바람 이...잦아드는듯요.
베고. 자라고. 또베고. 오래오래먹는 효자입니다. 특권을 누리십니다. 편안하시고. 건강하세요
하하하특권유.?그런거 같으네유. ㅎㅎㅎ특권 이라니까.?누릴 때누려야징 ㅋㅎㅎ잘 ~ 지내시죠.?요즘 컨디션은.?행복한 밤 되셔유.(^,~)
뿌리 공간 내어줄마음의 여유만 있다면제 돌아올 수 밖에 없네요고생 많으셨습니다 ᆢ충성
산타님...어린이날잘 ~ 보내셨지요.,오늘은 봄바람이세차게 불었네요산타님.. 편안한밤좋은시간 보내세요. (~,~)
호박님댁에 미나리가 지천이네요 단속하셔요제가 베러갈수도 있답니다 ㅎㅎ
예 ~언제든오셔서 베어가셔유.ㅎㅎ베어가두 또 나오니까괞찮을듯요.ㅎㅎ
에고 말씀만이라도감사합니다 조만간 가볼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예 ~언제고 환영 합니다편안한밤 되셔요.
와 대단 합니다유자르 드시고 건강하셔유
큰누님늦은밤어여 편히 줌셔유😴💤💤
첫댓글 출석합니다
반갑습니다
들판엔
바람이 많이부네요. ㅎㅎ
두번 출석을 하는거 같은데!
하여간
출석 합니다
미나리가 부럽지만
우리밭에는 미나리가 자라ㄹ 자리가 아니라서
두메부추가 부러운 향이요
하하하
사랑니 ~ 임.
잘 ~ 지내시죠.?
여기는 지금
봄바람이 강풍 같아유.ㅎ
두메부추 천안 어성초할베.그츄.?
돌미나리 향이 좋지요
반갑습니다
미나리 뜯고 밭고랑에 부직포
작업하러 왔드만
저수지옆이라서
봄바람 거세게붑니다
돌미나리 향 좋아유.
출석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늦은..
오훗반 출석부 올렸네유.ㅎㅎ
남으시간도
좋은시간 보내셔유.
많이도 심으셨네요.
뿌리까지 수확하면
솤아주기까지 사는 것이니
일석이조.
근데 뿌리에도 영양성분이 많겠지요?
행복한 저녁만드세요.
형님
잘 ~ 지내시죠.?
요즘 몃칠째
미나리와 씨름을.ㅋㅎ
미나리 엄청 번지네유.
크기두 번쩍번쩍 커갑니다.ㅎㅎㅎ
무슨 미나리가 글케 많아요.즙을 내서 먹음 간에 좋다고 하데요.면도을 싸~~악해야 또 부드러운순이 나오지요..하루가 또 이렇게 갑니다..고생들 하셨어요~~~
써니님..
미나리가 하루가 다르게 커간답니다
불 태운 주변 에서도
잘 크네요
저녁 맛나게 드시구요...
미나리 무쳐먹고 데쳐먹고 부침해먹고 할거 많쥬
제철에 나는 나물이 보약입니다 바람이 너무 불어요
그러게요
벌 ~ 건 돌미나리
깨끗하게 씻어서
그냥 먹어도
향기 엄청.
초장 살짝 찍어먹어두 굿.ㅎ
제철에 나는 채소
보약 그쵸.?
이제서 바람 이...
잦아드는듯요.
베고. 자라고. 또베고. 오래오래먹는 효자입니다. 특권을 누리십니다. 편안하시고. 건강하세요
하하하
특권유.?
그런거 같으네유. ㅎㅎㅎ
특권 이라니까.?
누릴 때
누려야징 ㅋㅎㅎ
잘 ~ 지내시죠.?
요즘 컨디션은.?
행복한 밤 되셔유.(^,~)
뿌리 공간 내어줄
마음의 여유만 있다면
제 돌아올 수 밖에 없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ᆢ충성
산타님...
어린이날
잘 ~ 보내셨지요.,
오늘은 봄바람이
세차게 불었네요
산타님..
편안한밤
좋은시간 보내세요. (~,~)
호박님댁에 미나리가 지천이네요
단속하셔요
제가 베러갈수도 있답니다 ㅎㅎ
예 ~
언제든
오셔서 베어가셔유.ㅎㅎ
베어가두
또 나오니까
괞찮을듯요.ㅎㅎ
에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조만간 가볼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예 ~
언제고 환영 합니다
편안한밤 되셔요.
와 대단 합니다유
자르 드시고 건강하셔유
큰누님
늦은밤
어여 편히 줌셔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