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명찰 패용 해주세요 |
| 모임일시 | 5월11일(일)10시50분
|
| 모임장소 | 신금호역(5호선)2번 출구밖 전체모임 장소까지 안내합니다. |
| 걷기코스 | 신금호역~남산자락숲길~ 도성내부순성길~식당 (본 코스는 당일 기상, 진행 상황 등에 따라 변경 가능 ) |
| 걷는시간 | 대략 4,2km/ 대략3시간 점심식사+휴식시간포함
|
| 난이도 | 왕초급(누구나 함께~) 전구간 편안한 자락숲길 |
| 준비사항 | 점심도시락 각자준비 +편한옷+편한신발+ 양산+모자+선글라스 +개인의자 or 돗자리 카페지정명찰.패용 |
걷기문의 주최자 | 리본길(5149-1776) 가로등(5352-1776) 고문: 그럼에도님,진석님 운영위원: 천사섬님, 유심수님 렛잇고님
|
참가비
| 없습니다
|
| 유의사항 | 아름다운5060카페는 순수 비영리 동호회 모임입니다. 도보중 발생한 사고에대해 어떠한 경우라도 카페나 주최자가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가신청하시는 경우 위약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간주합니다
띠방 주관산행 프로그램은 여행자보험 들어있지 않습니다. 필요하신분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고 참가 바랍니다.
5월11일 주관산행은 각자 도시락 준비 해오세요 |
첫댓글 참석합니다.
5월11일(일요일)
띠방 주관산행
남산자락숲길 기상청
일기예보입니다
간이의자 준비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