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언제 들어도 시원한 노래아주 잘 불렀습니다 춤추는 사람들 아주 신났습니다
고맙습니다. ^^*
수피님께서 트롯방댓글천사님이시더라구요~♡정모 공연뒤의 댓글 또한활성화에 큰 몫을하는 그방의 꽃 인데 쉽지않은 크신 봉사에 감사드립니다노래도 잘 하시지만무대의상 매너 모두멋지셨어요 쵝오랍니다~♡♡♡
시원한 목소리 잘 들었어요~^^
첫댓글 언제 들어도 시원한 노래
아주 잘 불렀습니다 춤추는 사람들
아주 신났습니다
고맙습니다. ^^*
수피님께서 트롯방
댓글천사님이시더라구요~♡
정모 공연뒤의 댓글 또한
활성화에 큰 몫을하는
그방의 꽃 인데 쉽지않은
크신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노래도 잘 하시지만
무대의상 매너 모두
멋지셨어요
쵝오랍니다~♡♡♡
고맙습니다. ^^*
시원한 목소리 잘 들었어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