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금식하고
MRI도 한참 찍었는데
오늘은 전시회 갖다가
홀홀히 가방꾸려 저녁비행기타고
제주왔어요.
올해 세번 째 비행기네요.
가방에 책과 계란찜기.블루베리.토마토
감자. 당근 등등도 넣고
치마도 넣고
모자도 세개나~~
여행은 언제나 설렘을 주네요
혼자면 긴장하는데
유럽서 귀국하고 몽고에서
오카리나 봉사 연주마친
언니랑 같이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요.
호텔 옆침대서
언니가 곤히 자네요
사람이 죽으란 법은 없나봐요
남편없는 사람은 자매가
언니없는 사람은 남편이~
아들없는 사람은 딸이~~
모두 다 갖춘
완벽해 보이는 분들이 있겠지요
그러나 모든 인간이
거치는
생로병사~~
이 엄정한 현실앞에서는
평등하고 그래서
좀 더 겸손하고
작은것에도 설레고
기쁘지 않을까 싶어요
제주 도착하니
마침 석양빛이 고왔어요
잘 쉬고 담주 올라가는데
간간이 풍경 올릴께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여성 휴게실
비행기타고 여행왔어요
추천 0
조회 400
25.07.05 23:15
댓글 8
다음검색
첫댓글 우리 늘평화님 뱅기타고
제주바람 맞으러 가셨군요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
다 가진 사람없더군요
다 가진 사람도 ~~
행복을 모르고요 ㅎ ㅎ
그냥 주어진데로 순리데로
여성휴게실 오심도 순리죠? ㅎ
순리인데~ 광명화님 계곡 번개치는날은 애석해요 ㅎ
손자를 안보고 제주와서 수.목.금은 꼭 봐줘야~^^
올해안에 우야등등 갈수
있으면하고
스스로에게
불감청고소원 해봅니당 ~^^♡
날이 무지 무덥네요
그래도 ~
저는 잘 참고 견디는것 같아요
에어컨 없이도 ~♡
선풍기 바람 조차도 싫을때가 많아요 ㅎ
너무 멀리 계시기에 오시라 말씀도 솔직히~ 못 드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잘하셨어요
오복두루 갖추기가 쉽지않고
오십대를 넘어서서 뒤돌아보면 타고난 복은 비슷비슷 하다네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멋진 제주에
장마도 끝났다고 하고 하니
여행에 잘하시고 이쁜
사진도 올려 주세요 ㅎ
건강 조심 하시구요 ^^
좋으시겄네요.
그 설레임이 오래오래
건강 지킴이 될거에요
행복하세요.
비행기타고 훨훨
자매둘이 넘 좋지여
힐링 여행 하고 오셔요
늘평화님 화이팅! 입니다
다 떨쳐 버리고 훨훨 잘 떠나셨네요
이 더운 여름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