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분들 중에 저처럼 허리나 고관절, 다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계실까봐 경험 공유드립니다.
저는 허리부터 고관절, 대퇴부, 다리까지 당기고 아파서 한동안 걷기도 힘들고 일상생활도 많이 불편했었습니다. 이것저것 해보다가 강서 한의원을 다니게 되었고, 사암침 치료와 사상체질개선 치료를 꾸준히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큰 기대보다는 “조금만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는데, 약 1년 6개월 정도 꾸준히 다니다 보니 지금은 통증이 거의 없어지고 걷는 것도 많이 편해졌습니다. 지금은 일상생활을 무리 없이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저처럼 비슷한 증상으로 불편함 있으신 분들께 참고가 될까 해서 조심스럽게 글 남겨봅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참고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명함도 같이 올려드립니다.
이곳은 예약제 로 하고 있습니다
초진 예약을 하시면 최소 2주 정도
기다리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도 한의원을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갑니다.(관리차원)
한약은 한제 도 안주셔서 안먹었습니다^^
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요^^
첫댓글 행복언니 아픈곳이 거의 완쾌 되셔서 너무나 좋으네요..
댁에서도 가까우니 언니께 최고이네요..
마조요~~^^
늘 병원장님 한테 감사 해서요~^^
샤론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제주 4박5일 다녀오면서 확실히 좋아진것을 느꼈습니다^^
엄두 도 못 낼 여행 이였거든요
하루에 1만5천보 이상을 걸으니요~~^^
세상에...
작년여름에는 걷기도 힘들어 하시던데
정말 희소식 입니다.
작년 여름에 샤론님 도움도 많이 받았지요.
아프다고 집에만 있으면 우울증 오는데 여성방정모때 차량 이동도 도움주시고 전서초 방장님이 본인것도 무거운데 내 작은 베낭 이라도 다들어주시고 모든분들께 감사 했지요~^^
어머나
그동안 아파서 고생 하셨네요.
마니 좋아 지셨다니
다행 입니다
늘 웃는 얼굴이라서 통증으로
아픈줄도 몰랐어요
좋은 정보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리야 언니 감사 합니다~^^
한의원 원장님 은 병 을 묵혀서 가져오면 치료가 힘들다 하세요~^^
어떤 병이든 초기에 잡아야 한다고 늘 말씀 해주세요.^^
행복언니 오랜만에 저도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다리아파
고생하시더니
여행가셔서 1만5천보다 걸으셨는데 괜찮으신가요?
저는 요즘 그정도
걸으면 힘들더라구요..ㅠㅠ
마침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길상가 도보길에 행복언니도 오신다니 방가웁게 뵈올께요~~♡♡♡
길상사나 성북동 길은 가도 또 가보고싶은 곳 인거 같아요 몇년전에 몇번 다녀왔는데 한번 더 와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했는데
마침 올라와있기에 길상사 대추차생각도나고 유명한 비비밥 땡기고요 해서요
보라님 오랫만에 보게되니
좋으네요~^^
제주여행 섭치코치 도 돌고 용머리해안도 거뜬히 돌고
요즘 살맛나게 다니다 발목도 실금도가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회복되고 요즘 감기가 약간왔는데
이정도는 괜찮습니다~~^^ㅎㅎ
우리 동네에도 사암침 놓는 한의원이 있어서 몇번 맞아봤는데요
그동안 8체질 침을 105번 맞은 데서는 토양인 체질이라고 했는데 거기는 태음인 체질이라고 하더군요
침을 맞는게 겁나서 몇번 맞다 안갔는데 꾸준히 다니는 사람들은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선배님 저는 그냥 원장님 하라고 하는데로만 착실히 하다보니 좋은 결과가 왔어요^^
저도 요즘 다리가
많이 좋아지고있어요.
한동안 다리 때문에
고생했는데 덕분에
큰딸이 수요일마다
가사도우미여사님을
보내주시니 덕분에
호사를 누리네요.
2시에 오셨서6시까지
집안일을 깔끔하게 해 주시니 편하긴하네요.
아프니 이런 호사를
누리네요.^^
따님 이 효녀 이네요^^
어째든 다리 를 근본적으로
치료 해야 나중에라도 고생을 안하지 싶어요
잘 관리 하셔서 편안한 생활 하세요~^^ 나이들어 아프니
것두 힘들어유자식한테도 미안하고요~^^
다리가 좋아지셨다니 다행 입니다~^^
행복님도
사암침 맞으셨군요
저도 족저근막염으로
안가본 한의원 정형외과
신경외과 통증치료 체외충격파등
고생고생 하다가~~
사암침을 알게 되어
지금은 거의 완치 되었답니다
처음엔 손과발에 두서너개
효과가 있으려나 의심과 함께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꾸준히
맞아보기로 했는데
생각 외로 효과가
지금은 룰룰 랄랄
들로 산으로 잘 다니고
있답니다~~
어머 동지 만난듯 반갑습니다~~^^
좋아지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지요~^^
전 혈압약 도 끈었습니다~^^
이루이루 다 설명 못 해유 너무 좋아지는게 많어서요
편두통 사라지고 암튼 열심히 관리 하시며 즐겁게 지내세요~^^
전 처음에 가니 맥을잡고
땅을딛고 사시는게 용하다고 하드라고요~^^
지금도 학교 가듯
10시 타임에 예약(꼬옥 예약 해야 하거든요)해놓고
거의 매일 출근 하고 있답니다
전 요즘은 월요일 목요일 11시에 주로 다녀요~~^^
아침일찍 못가요 잠탱이라서요~~^^ㅎㅎ
저도 고생하고 있는 사람이라
진료를 받아 보고 싶은데
한의원 찾아가는 방법 좀 설명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명함에 전번 있으니 전화 해보세요^^
그리고 무슨역에서 출발 하시는지요 혹시 차 를 가지고 가시는지요 ~^^
내일 은 오후 진료가 없으니
오전에 전화 하셔야 합니다~^^
출발 하시는곳을 알려주시면 편하게 오실수 있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전철 이용을 할건데,
내원을 하게되면
잠실역에서 출발할겁니다.
그러면 2호선 신도림 방향으로 탑승 하시고 6ㅡ2칸에 탑승 하시면 신도림역에서 하차 하시여
계단 내려가시면 바로 까치산 방향 경전철타시면 신정네거리역 에세 내리셔서 2번출구로 나가시면 50 미터 정도 직진 하시면 신정리더스 정형외과건물 2층 강서 한의원 입니다~^^
전화로 예약 먼저 하시고 날짜와 시간이 정해지면 그때 신분증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이렇게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 주시니 고맙기 이루 말 할 수 없네요.
감사드립니다. *()*
네 샤프란 님 이렇게 오시면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녜~~
잘 알겠습니다~~*()*
길안내 글 복사 해두세요^^
녜~~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우리 여성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모두 더 건강해지시길요~~()
네 선배님 모두 건강 하셔야 즐겁게 만나고 수다 삼매경에도 빠져보면서 행복 하겠지요~^^
작년에는 힘들어 하시더니~ 제주여행까지
거뜬히 다녀오시고~
저두 어깨가 아파
예약하고 다녀봐야겠어요.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수영님 그러세요~~
난왼쪽 팔이 뒤로 얀넘어가서 목욕 할때
엄청 불편했는데 요즘 언제 그랬냐 해요^^
몸 이 좋아지기 시작하면
이래저래 편안해 지더라고요~^^
근데 꾸준히 다녀야 많은효과를 보드라고요^^
네 네 가까워서
감사해야해요.
언니두 왼쪽팔이군요.
몸이 좋아지면 얼굴이 펴지더라구요.ㅎㅎ
열심히 다녀볼께요.
ㅎㅎ 예약 부터 해 놓으셔야 될거 같아요~^^
예약했어요.
15일 된다고 하네요.~~~
어떻게 오시느냐고 해서 지인소개로 알았다고 했더니
이름이 뭐냐고 ㅎㅎ
ㅎㅎ 예약이 빨리 잡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