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바다가 좋다
해풍이 좋다
오늘 날씨 참 좋습니다
다들 화사하게 많은 웃으시는 하루보내세요
이 사진들은 작년 5/20
해운대~송정구간에서 찍었슴다
첫댓글 작년 해운대의 모습이지만 해운대는 매년 똑 같습니다저는 부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국제시장 남포동 광복동입니다그리고 해운대 광안리의 추억도 많습니다즐거운 수요일 멀리 여주로 운동갑니다며칠전허리가 않좋아 살살 치고오겠습니다~~
우왕~ 오늘은 화사한 꽃가라 남방셔츠에백바지 패션이네요젊은오빠 완전 쥐기줍니다^^
사진에 등장하는 그 많은 사람들이대부분 건강하고 활기 차 보여서 보기 좋습니다.저도 오늘은 외부 일정이 있어 아침이 조금 분주 합니다..
건강하고 활기차지 못하면 여행도 못다닙니다뻑하면 뱅기 오래타고 여행다니는 분들진짜 건강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함돠건강해서 여행 많이 하세요^^
왜 머스마들 뚱뚱한건지 ㅎㅎ
잘먹고 몸에 병이 없으니까 살이 찌겠지요병이 있음 절대 살 안찝니다저는 뚱뚱한건 노땡큐그렇다고 말라깽이는 더 노땡큐현상유지하고 싶어요^^
눈에 무척이나 익은 풍경들~저는 갠적으로 해운대 바닷가도 좋지만,달맞이 고개와 청사포도 좋아라 합니다^^
해변열차에서 보는 바다와 데크길 걸으면서보는 바다는 또 좀 다릅니다갈때는 걸어가고 올때는 타고오면 좋습니다청사포 구덕포 송정 다 특색있게 아름다워요부산 너무 잘아시네요? ^^
첫댓글 작년 해운대의 모습이지만 해운대는 매년 똑 같습니다
저는 부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국제시장 남포동 광복동입니다
그리고 해운대 광안리의 추억도 많습니다
즐거운 수요일 멀리 여주로 운동갑니다
며칠전허리가 않좋아 살살 치고오겠습니다~~
우왕~ 오늘은 화사한 꽃가라 남방셔츠에
백바지 패션이네요
젊은오빠 완전 쥐기줍니다^^
사진에 등장하는 그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건강하고 활기 차 보여서 보기 좋습니다.
저도 오늘은 외부 일정이 있어 아침이 조금 분주 합니다..
건강하고 활기차지 못하면 여행도 못다닙니다
뻑하면 뱅기 오래타고 여행다니는 분들
진짜 건강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함돠
건강해서 여행 많이 하세요^^
왜 머스마들 뚱뚱한건지 ㅎㅎ
잘먹고 몸에 병이 없으니까 살이 찌겠지요
병이 있음 절대 살 안찝니다
저는 뚱뚱한건 노땡큐
그렇다고 말라깽이는 더 노땡큐
현상유지하고 싶어요^^
눈에 무척이나 익은 풍경들~
저는 갠적으로 해운대 바닷가도 좋지만,
달맞이 고개와 청사포도 좋아라 합니다^^
해변열차에서 보는 바다와 데크길 걸으면서
보는 바다는 또 좀 다릅니다
갈때는 걸어가고 올때는 타고오면 좋습니다
청사포 구덕포 송정 다 특색있게 아름다워요
부산 너무 잘아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