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2026년 5월 16일(토요일) 오후1시~6시
■장소: 뽕재즈연습실(전철 9호선 양천향교역)
■정원: 25명(단 5명까지 대기접수)~30명 + 3명/대기 혹은 참관
■ 5060의 긍지 명찰패용 필수
■드레스 코드: 평상 시의 단정한 복장(등산복, 반바지, 슬리퍼, 등산화 착용 등은 사양합니다)
■회비: 2만원(아래 바다사랑 재무님 계좌로 이체)
부담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소액의 찬조 환영합니다.
물품(예;김밥, 떡, 과일, 음료, 주류 등의 먹거리 포함) 협찬의 경우 반드시 사전에 기별 주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356-3357-4081-83/ 예금주 이명희
반드시 닉네임으로 입금하시고, 실명 입금시 댓글로 알려주세요
경청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1부에는 음주 및 음식섭취를 하지않습니다
참석댓글은 본인이 직접 남겨주셔야 합니다.
피치 못할 경우(스마트폰, 컴퓨터의 기능 이상 등) 동참회원님의 대리 접수도 제한적으로 받겠습니다.
대기는 다섯분까지만 접수 받고
결원 발생시에만 차례대로 참석 가능합니다
대기 및 참석 관련한 개인적인 연락 사절합니다
선곡은
별도로 게시한 '5/16에 부를 Pop 접수처' 게시글 확인 후, 댓글로 남겨주세요
피치 못할 개인적인 돌발상황이나, 갑작스런 변수로 동참이 불가한 경우
반드시 사전 문자 연락 주셔야 합니다.
(그리운/010~8915~1251)
오시는 길,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5번출구 진출 직진 30m
갯마을 횟집, 도우빌딩
지하 1층
뽕재즈 연습실
양천 향교역 5번 출구 진출 직진 30m
서울 강서구 양천로 362. 도우빌딩 B1
※별도의 안내 말씀
회원님들의 많은 신청 기대합니다.
이상 입니다.
0, 팝힐링라운지 5월16일(토) 제3차 정모 참석자 명단
1. 보라님❤️+30,000
2. 다저스님 ❤️+다과
3. 카라님 ❤️
4. 리즈향님❤️
5. 수지맨장호열님 ❤️
6. 올리브북님
7. 크리스님❤️+100,000
8. 프레스토님❤️
9. 카츄샤님 ❤️
10. 낭만가인님❤️
11. 샤론님❤️
12. 빠숑님❤️
13. 앤셜리님❤️
14. 마음의 소리님❤️
15. 리라설님❤️
16. 미뇽님❤️
17. 신길동 신선님 ❤️
18. 필하정님❤️
19. 올랜도님/참관❤️
20. 정도중용님❤️+10,000원
21. 춘수님❤️
22. 아엠영님 ❤️
23. 나무야님 ❤️
24. 산애님 ❤️
25. 명수님 ❤️
26. 선인초님
27. 아카시아2님/참관 ❤️
28. 멋장이피터님❤️
29. 유현덕님 ❤️
30. 제동님 ❤️
31. 수수님❤️
번외:
1. 바다사랑님❤️
2. 그리운 ❤️
3. 정담님❤️
동참 및 참관, 번외 포함 36명으로 마감 합니다.
협찬 후원: 다저스님 다과
정도중용님 10,000원
크리스님 100,000원
보라님 30,000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모임을 위하여 요긴히 사용하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00: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01: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13:19
아들 가족 집으로
온다해서 참관만이라도
하려했는데요..
무리가 되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14:0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14:25
자리 있으면
참석하렵니다.
ㅡ 참관좌석 신청합니다.
수수언니 어서오세요..ㅎㅎ
자리는 얼마든지 내어 드려야지요..^^
팝힐 방이
꽃피는 봄에 어울리네요.
그렇다면, 가을에는 ?
가을에는 더더욱 어울려요.
수수언니의 참석으로
완성되는 느낌 입니다..^^
공사다망 하신데도 불구하시고 함께 하고싶어하는 여러 팬분들을 마음을 헤아려주시는 수수님의
참석을 뎁따 환영합니다~♧♧♧
황공하옵니다.
수지맨님..
한국에 돌아 오셔서
음악활동 활발히 하고 계심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수수님,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ㅎ ㅎ
그리운님,
팝힐방이
언제나 열화와 같은
회원님들의 호응에
제 마음도 뿌듯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9 23:4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10 00: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12 10:15
아...점심은 정모 시작하기 전에 각자 먹고 오는 건가요?
아니면 1부 순서 끝나고 먹는 것이 점심식사일까요?
1부 종료하고, 김밥, 토스트 치킨, 정도^^
물론 음료와 다과도 준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