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팝 힐 동호회 팝힐링라운지 제3차 정모 공지!!!
추천 0 조회 1,805 26.05.04 12:27 댓글 1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00:4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01:1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13:19

  • 26.05.08 14:04

    아들 가족 집으로
    온다해서 참관만이라도
    하려했는데요..
    무리가 되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14:0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8 14:25

  • 26.05.09 12:14

    자리 있으면
    참석하렵니다.
    ㅡ 참관좌석 신청합니다.

  • 26.05.09 12:13

    수수언니 어서오세요..ㅎㅎ
    자리는 얼마든지 내어 드려야지요..^^

  • 26.05.09 12:20


    팝힐 방이
    꽃피는 봄에 어울리네요.

    그렇다면, 가을에는 ?
    가을에는 더더욱 어울려요.

  • 26.05.09 12:21

    수수언니의 참석으로
    완성되는 느낌 입니다..^^

  • 26.05.09 15:05

    공사다망 하신데도 불구하시고 함께 하고싶어하는 여러 팬분들을 마음을 헤아려주시는 수수님의
    참석을 뎁따 환영합니다~♧♧♧

  • 26.05.09 15:40


    황공하옵니다.

  • 26.05.09 15:41


    수지맨님..

    한국에 돌아 오셔서
    음악활동 활발히 하고 계심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5.09 13:25


    수수님,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ㅎ ㅎ

  • 26.05.09 15:45


    그리운님,

    팝힐방이

    언제나 열화와 같은
    회원님들의 호응에
    제 마음도 뿌듯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9 23:43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10 00:0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12 10:15

  • 26.05.15 23:19

    아...점심은 정모 시작하기 전에 각자 먹고 오는 건가요?
    아니면 1부 순서 끝나고 먹는 것이 점심식사일까요?

  • 작성자 26.05.16 00:00


    1부 종료하고, 김밥, 토스트 치킨, 정도^^
    물론 음료와 다과도 준비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