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190126?sid=102
경기 파주시에서 식당주인을 흉기로 찌르고 달아난 30대 남성이 도주 1시간30분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21일 파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께 파주시 교하동 한 식당 앞 노상에서 30대 남성 A씨(중국 국적 추정)가 식당 업주 B씨(60대·남성)의 목 부위를 흉기로 찌르고 달아났다.
병원으로 이송된 B씨는 현재까지 의식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노상에서 A씨가 도주하던 중 버린 흉기를 발견했다.
추적에 나선 경찰은 사건 발생 1시간30분 뒤인 오후 3시30분께 서울 은평구 구파발역 인근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A씨는 1~2일 전까지 B씨의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첫댓글 중국국적...예.....
경찰에 따르면 A씨는 B씨가 운영하는 음식점에서 과거에 일했던 종업원으로 파악됐다. A씨가 중국인이라 대화가 잘 안 통해서 평소 번역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대화를 나눴다고 한다. A씨는 불법 체류자는 아니다.
A씨는 이 음식점에서 일하며 건강이 악화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 일로 수차례 찾아온 적이 있으며 이날도 같은 이유로 찾아왔다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다.
다른 기사에서 퍼왔긔.ㄷㄷㄷ
오늘 또 새로운 사건이라니..ㅜㅜㅜ
역시 그 국적.... 칼들고 다니는 민족답냄....
왜 칼을 소지하고 다니냐긔
조선족이냐긔
중국 국적 추청.....으......
짱깨가 한국인 찌른거긔?
중국인 범인이랑 사장이 어플로 대화했었다는 거 보면 사장은 한국인같긔
짱꼴라 꺼져ㅗ
사고치면 좀 강제추방 하고 입국금지시키라긔 진짜 자국민 보호 왜 안하냐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