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울드레서 (SoulDress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Soul Lounge 스크랩 ♥기타♥ 이번에 그만둔다는 국내 1호 소아전문응급의료센터 마지막 의사 2명 중 1명이 작년 말 페이스북에 썼던 글
중국산곰시녀 추천 4 조회 11,094 24.02.12 14:32 댓글 1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2.12 17:08

    세상에... 아니 사람이 부모가되믄 기본예의도 없어지는거긔?

  • 24.02.12 17:55

    이 무슨;;; 미쳤긔 진짜...

  • 24.02.12 18:13

    와 미친 그럼 치료도 니들이 스스로 하세요; 진짜 대박이긔

  • 24.02.12 19:01

    그렇게 잘 알면... 병원에 왜 온 거에요...?

  • 진상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의사수가 너어무 적고요 의사들이 돈되는 미용과를 선호하기도 하잖아요.. 지방의대 지방의사 키워야죠 지방을 서울이아닌지역을 지켜주고 키워주세요!!

  • 24.02.12 17:22

    의사 늘려도 그사람들도 다들 소아과하기싫어하겠죠ㅋ의사아닌데 명절전에 정신병자진상한테 시달려서 진짜 대공감하긔. 교대입결 곤두박질친거 생각해보시긔. 죠 들은 타과는 진상없냐고 꼭 그러더라구요?

  • 24.02.12 17:23

    제 주위 소아과 닥터들도 지금 업종 다 바꿨어요 심지어 20년 소아과 하신 분도 작년에 바꿨넴... 뭐 그분들만 피해보겠죠

  • 24.02.12 17:53

    보기만해도 숨막히긔

  • 24.02.12 18:11

    아무리 소아과의사들이 돈때문에 그만두는거라고 왕왕거리고 우겨도 사실 미비혼 및 애 다~ 큰 사람들은 상관없긔ㅋㅋ 뭐 저래가지고 애들만 큰일이지 뭐 사실 알게 뭐긔 당장 이글만 봐도 사명감 가지고 있는 소아과의사가 진상 부모땜에 상처받았다는데 곧 죽어도 수가타령ㅋㅋㅋㅋ 진상은 어디든 있다지만 애들 관련 진상이 넘버원이긔 사회 곳곳에서 패악질이긔

  • 24.02.12 18:15

    개인의 삶을 온전히 장악할 수 있는 크기의 공포와 자괴감이었다.. 정말 듣기만 해도 가슴이 꽉 틀어막힌 듯이 무겁긔. 너무 슬퍼요

  • 24.02.12 18:50

    어휴… 진짜

  • 24.02.12 18:59

    진상 부모때문에 그집 자식은 물론 엮이지 않은 많은 아이들이 소아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피해 보긔... 진상은 지가 진상인 줄 모르니 여러 분야에서 개같이 행동하고요...

  • 24.02.12 19:08

    혈육이 응급실의사였는데 살려줘도 고마워하지도 않는사람들이 부지기수랬었긔.. 이건 소아응급에만 해당되는건 아니에요. 사명감이 모두가 처음부터 없는건 아니더라구요

  • 24.02.12 19:28

    지방 의료가 붕괴되면 안돼는데.. 안타깝긔ㅜㅜ

  • 24.02.12 19:36

    동네소아과도 마니문닫았긔

  • 24.02.12 19:41

    소아과 뿐 아니라 필수의료 시간문제에요 ㅋㅋㅋ 맡아줄 의사없어서 지방거점병원, 수도권 대병 신생아중환자실도 문 닫는 판국인데요..

  • 24.02.12 19:48

    이제 더이상 사명감 염불하면 안되긔
    옆나라 조...ㅈ본처럼 안되면 돈을 많이 주고 인원도 많이 늘려서 휴가도 많이 주고 일 자체를 할만하게 만들어 줘야 한다긔

  • 24.02.12 19:49

    애 + 애 부모들 하고 엮이는 일 하면안돼요. 신도시 애엄마들 많은 카페, 음식점 등 자영업 특히...

  • 24.02.12 19:57

    아이고 글만봐도 숨막히긔 ㅠㅠ 너무 고생하시네요…

  • 24.02.12 20:13

    아니 진상들때문에 의사들이 안오니까 수가라도 올려서 미끼를 던져보자는거지 수가 올려달라는걸 다 돈미새로 해석하면 안되는거 아니에요? 사명감으로 가서 일하던 의사들이 현타와서 도망간다는데 돈미새돈미새.. 돈만 생각했음 애초에 소아과를 안갔겠죠. 선후가 왜곡된거 같습니다

  • 24.02.12 21:08

    어휴 ㅜㅜㅜㅠ 저지경인데 돈이라도 많이 벌어야죠

  • 24.02.12 23:27

    스트레스 장난 아닐 것 같내ㅠㅠ

  • 24.02.13 00:15

    극한이긔 진짜 ㅜㅜ

  • 24.02.13 02:42

    어우 보기만해도 숨막히고 스트레스 받긔 애새끼 부모들 진상짓 하며 구급대원들 이름 물어보고 보고한다하고 책임 돌리고 다 10년넘게 시달렸던 일이라 개토나오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