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울드레서 (SoulDress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Soul Lounge ♥기타♥ 30대중반인데 전재산 700만원이면 문제 있다고 생각함?.jpg
추천 0 조회 10,352 24.05.15 13:22 댓글 1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15 14:53

    별 생각없어요 저분이 돈을 저만큼 모았다고 남들이 문제있다 없다하는게 이상하냄ㅋㅋㅋ

  • 24.05.15 14:53

    빚 없는게 어디냐긔. 별게 다 문제긔

  • 24.05.15 14:53

    그돈도 없었긔.. 수중에 몇만원 있었넴

  • 24.05.15 14:54

    문제없긔 다만 남에게 기대지않고 본인 스스로 책임지고 결혼과 자녀는 현실적으로 포기하는게 맞지않나싶긔

  • 24.05.15 15:02

    아직 젊은데 뭐 어떠긔 빚만 없어도 다행이냄

  • 24.05.15 15:03

    서른까지 대학원 다녔거나 유학다녀왔을수도 있고 많이 아팠다가 늦게 사회생활 시작했을수도 있고 잘먹고 잘놀았어도 좋고ㅎㅎ 뭔상관이긔

  • 24.05.15 15:03

    빚없는 게 어디냐긔 0원이래도 남의 인생사를 어떻게 판단하겠나 싶긔

  • 24.05.15 15:03

    제가 어릴 땐 뭣도 모르고 문제있다 생각했는데.. 살아보니 아무 문제 없더라긔ㅋㅋㅋㅋ 각자 사정이 있는데 빚만 없어도 성공한거고요? 기준을 자꾸 남한테 두지 마시라긔

  • 24.05.15 15:09

    가치관에 따라 다른 문제죠 뭐

  • 24.05.15 15:09

    금액은 문제없는데 스스로 규격 만들려고 하고 확인하고자 올린게 문제같냄 지금부터 화이팅하셔서 부자 되세여!

  • 24.05.15 15:12

    남의 인생인데 남이 왈가왈부할 수 있나요 본인 삶 본인이 만족한다면 뭐가 문제일까요

  • 24.05.15 15:13

    케바케 같긔 좋은 직업있고 유복한데 사치해서 돈 못모은거면 좀 그렇고 뭐 아플수도 있고 집안이 어려울수도 있고 사정있는거면 당연히 이해되고요

  • 24.05.15 15:13

    마이너스 없는것만으로 부럽긔.....

  • 24.05.15 15:14

    빚만 없어도 다행이긔

  • 24.05.15 15:22

    각자 사정이 다른데 어떻게 나이와 금액 하나로 문제 있다 없다 할 수 있긔?? 가정사와 건강에 문제 없고 20대에 취업해서 지금까지 일했는데 700이 전재산이면 문제 있는거겠죠 근데 이걸 말을 해줘야 아나요

  • 24.05.15 15:26

    뭔 문제긔 배경 그런거까지 뭐 생각해서 문제있다없다 해주ㅏ야긔? 빚만 없고 본인혼자 잘할면대져

  • 24.05.15 15:27

    뭐가 문젠지 모릉

  • 24.05.15 15:29

    필요한곳에 썼겠죠 누가 판단할수있겠긔..

  • 24.05.15 15:32

    몇살이면 얼마 가지고 있어야한다, 뭐 해야된다 이런거에 정해진게 있을 수 있겠냐긔.. 각자 상황에 따라 다 너무 다르긔..

  • 24.05.15 15:33

    왜 굳이 문제를 만드는거죠 ㅋㅋㅋ

  • 24.05.15 15:36

    뭔상관이긔...빚내서 도박하는것도아니고..

  • 24.05.15 15:37

    문제가 아니라 사연이 있겠다 싶긔.

  • 24.05.15 15:37

    사람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니까요 본인이 판단하면 될 거 같아요

  • 24.05.15 15:40

    빚도 없고 남한테 피해준 것도 없는데요..? 앞으로 열심히 저축하면 되고 이제 30대 중반인데요? 젊다긔. 뭐가 문제죠

  • 24.05.15 15:49

    빚잔치 하는사람들도 많은데요ㅠ

  • 24.05.15 15:53

    빚이 700도 아니고 ㅎ 700 빚 있는것도 큰 문제는 아니지만....

  • 24.05.15 15:54

    도박, 유흥, 사치로 인한 빚만 없음 되죠

  • 24.05.15 16:03

    빚없는게대단한거아니긔

  • 24.05.15 16:23

    안아프고 빚 없으면 아무 문제 없긔

  • 24.05.15 16:24

    전 저금액보다도 없는대요ㅠㅠㅠㅠ

  • 24.05.15 16:48

    많아요 많아...40인데 0원있긔ㅠㅠ

  • 24.05.15 17:05

    놉 아직 젊긔

  • 24.05.15 17:21

    전혀요 부동산같은 자산 빚 말고 땡빚 갖고있는 사람 얼마나 많은데긔

  • 24.05.15 18:16

    다 각자 사정이 있는거져 문제 있고 없을게 뭐 있어요

  • 24.05.15 19:19

    빚 없으면 부자긔

  • 24.05.15 19:30

    각자 상황이 다르니까요

  • 24.05.15 19:40

    빚도 없는데요 뭐 어때요

  • 24.05.15 19:48

    뭐가 문제죠

  • 24.05.15 19:51

    누군가는 700억 있고 누군가는 700만원 있고 그렇겠죠 뭐

  • 24.05.15 20:03

    돈 잘 버나 보긔~ 불안감 없으면 모으는데 딱히 애 안쓰더라긔ㅋㅋ 각자 상황에 맞춰서 사는 거쥬~

  • 24.05.15 20:05

    빚 없는게 어디에요

  • 24.05.15 20:18

    ㅠㅠㅠㅠㅠ

  • 24.05.15 20:55

    뭐 어때용

  • 24.05.15 21:32

    빚없능게 어디긔

  • 24.05.15 22:53

    노느라.... 없는데요...

  • 24.05.15 22:58

    빚없으면 된거죠..

  • 24.05.15 23:14

    나한테 돈 달라는 것도 아닌데 문제 없죠 뭐...

  • 24.05.15 23:55

    문제 있을 게 뭐가 있냐긔

  • 24.05.16 12:24

    빚없으면 선방이예요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