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내륙에서 인구가 가장 적은 경북 영양군이 소멸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미얀마 난민 정착안을 추진하고 있다.
12일 영양군에 따르면, 군은 유엔 난민기구(UNHCR)와 협력해 미얀마 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난민 정착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난민 거주지를 놓고는 폐교 활용 등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앞서 오도창 영양군수도 신년 간담회에서 가족 구성원 4인 이상의 미얀마 난민 10가구 40여 명에 대해 난민 재정착 시범사업을 계획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재정착 추진 대상은 미얀마 내 소수 민족인 카렌족으로, 이들은 미얀마 전체 인구의 약 6.5%를 차지하고 있다. 카렌족은 오랜 기간 정부군과 소수 민족 반군 간의 교전을 피해 태국 국경 지대에서 피신 생활을 하고 있다. 불교, 유교권 등 우리나라와 문화적 동질성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윗대가리들은 도대체 그런 지능으로 어떻게 그 자리에 있을 수 있는거냐긔....
미친ㅡㅡ
야 이 ㅅㅂ .......
대가리에 뭐가 들은거긔
얼마전에 베트남인들 전용 클럽에서 마약 파티 벌이다가 단속된거 생각나네요. 동남아인들 데려올수록 한국 지방들 슬럼화 되는건 순식간이긔. 그리고 저런 사람들 절대로 자기네가 한국인이라고 생각 안해요. 어떻게든 한국 골수까지 뽑아먹으려들죠.
22
3 동네에 동남아인 ㅈㄴ 많은데 여긴 그냥 할렘가긔
저도 돈 벌어서 빨리 이사가는게 목적이에요
진짜 근시안적이긔
어떤 띨빡이긔 하..
어떻게든 지방유지로 살아남으려고 아주 발악을 하긔
도랏
미쳤나여?
도랐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