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어린이주간🎀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사랑이들이
각자 멋진 캐릭터 옷을 입고 잔디밭데이를 즐겼답니다✨
입장도 씩씩하게 잘하는 우리 사랑이들😍
알록달록 예쁜 포토존에서 찰칵📸
푸르른 잔디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도,
눈부신 햇살에 살짝 찡그린 모습도
모두모두 사랑스러운 우리 사랑이들이예요💕
잔디 위를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비눗방울을 날리며 깔깔 웃고,
큰 블럭으로 멋지게 쌓고 무너뜨리며
신나는 놀이시간을 보냈어요😊
마무리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하는 아이스크림 타임🍦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답니다🌈
✨️햇살처럼 반짝이고, 소중한 우리 사랑이들 ✨️
🌱신나는 어린이날처럼 늘 반짝반짝 밝은 웃음과
감사가 넘치길 바래요🩷🩷
첫댓글 초록초록한 하루를 즐겁게 보낸 우리 아이들
즐거워보여 너무 좋네요
모든 선생님들 고생많으셨습니다
아이들 덕에 초록초록을 맘껏 느껴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잔디밭데이를 간접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맑은 날씨에 행복한 아이들의 모습들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초록을 가장 빛나게해주는 우리 사랑스런 아이들입니다😍😍😍😍
신나게 놀고 먹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겠네용~♡♡♡
눈빛에서 세상 제일 맛있음이 느껴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