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디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정 후기 올리신 분도 없어 무료한 밤이네요..
글 하나 올리고 자렵니다 ^^
일본에선 자그라 뒷기술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하지만 모르면 절대 볼수 없는 기술 하나
공개해드립니다~
아래는 아임자그라 센터 체리를 잡는 모습입니다
상단에 동물 4마리가 뜨지요?
사실은 우측 2칸에도 동물 2마리가 더 숨어있습니다
(펑키 강아쥐, 코뿔소)
보신분 있으실까요? ^^
예전 찍어놓은 사진을 찾아보니
찾기힘들어 그냥 설명드릴께요
6마리가 한번에 출현하기 위한 거동조건은
빅을 맞고 종료후 55회전에 레버온 불이
선고지될 때 - 빅일 경우 들어옵니다..
그러니 모르는 분은 에러난줄 알고
빠르게 지나가니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
(물론 55회전에 불도 잘 안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뒷기술~
위4마리는 출현하지 않고 우측 2마리만
나타나게 할수 있습니다
1. 빅 종료후
2. 5회전 이내 또는 100회전 이내 조로메
(11,22,66 등)에서 레버온 선고지 점등시
3. 1-2-3순으로 빅(777)을 잡고 마지막 3번
릴을 5.5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4. 2마리의 동물을 감상할수 있어요
사진 찍어올리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다음번엔 역오시 뒷기술 올려드립니다 ^^
(업데이트)
** 하나비.서울님이 사진 올리셨네요 !
역시 고수 인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것만 올리고 잡니다
좋은밤되셔요
역시 고수.. ㅋ 인정합니다
뒷기술 또 올려야하네요..
이번엔 하나비님 모르시는 걸로?
????
** 이 글은 3일 후 삭제합니다 <<< 왜 3일후 삭제하시는지요??
카페규정 8항을 참조해주세요
https://m.cafe.daum.net/3626197/TdJo/13
아.. 그렇네요 ^^ 삭제하믄 안되는군요~
전 1회전이라도 더돌리려고
바 메오시도 대충칩니다ㅋㅋ
담번에 가면 리치메걸렷을때
세번째버튼 꾹~눌러봐야 겠네요 ㅎ
사진찍어서 보내줘~~^^
신들의 놀이터에서 돈대주는 쩐주 감탄하고 갑니다
역시 자그라가 가장
오묘한거 같아요...ㅎㅎ
알면 재미있지요~~
뒷북 ㅋㅋ
오.. 잡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지금 잡은건 아니고 2월에 찍은사진 뒤늦게 올려 봤습니다 그래서 뒷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