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국닭사랑 모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생조류사진 새가 사무실에들어왔네요
추천 0 조회 142 26.05.06 11:18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1:25

    첫댓글 집 잃어버린 모양인데요~
    집 찾아줘야겠는데요~ ㅎ ㅎ

  • 작성자 26.05.06 11:29

    구어서 이슬이 한잔 핡까요 ㅎ

  • 26.05.06 11:25

    조류두부화철이라새끼가들어왔나보네요

  • 작성자 26.05.06 12:49

    새끼는 안이고 어미새 더라구요 방사해주었네요

  • 26.05.06 11:47

    이쁘네유~~지기님

  • 26.05.06 12:30

    오와 ~~~~^^ 집처럼 편안했나바요

  • 26.05.06 12:57

    지기님
    복을 가지고 왔나봅니다
    방사 잘 하셨습니다

  • 26.05.06 13:06

    이쁘구만유!
    즐거운 오후 되셔유!

  • 26.05.06 14:05

    방사잘하셨네요. 복된하루되세요

  • 26.05.06 14:13

    박새 같기도 하고 오목눈이 같기도 합니다

  • 26.05.06 14:46

    이슬이 한뱅은 것든 한디~~

  • 26.05.06 15:00

    껍대기 홀라당 밧겨서 참숯불에 왕소금 솔솔 뿌려서 소주안주하면 딱인디

  • 26.05.06 19:56

    복이 들어온건데 그냥 방사 하셨나요

  • 26.05.07 02:20

    박새같은데요
    방사 잘하신 겁니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