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
첫댓글 집 잃어버린 모양인데요~집 찾아줘야겠는데요~ ㅎ ㅎ
구어서 이슬이 한잔 핡까요 ㅎ
조류두부화철이라새끼가들어왔나보네요
새끼는 안이고 어미새 더라구요 방사해주었네요
이쁘네유~~지기님
오와 ~~~~^^ 집처럼 편안했나바요
지기님복을 가지고 왔나봅니다방사 잘 하셨습니다
이쁘구만유!즐거운 오후 되셔유!
방사잘하셨네요. 복된하루되세요
박새 같기도 하고 오목눈이 같기도 합니다
이슬이 한뱅은 것든 한디~~
껍대기 홀라당 밧겨서 참숯불에 왕소금 솔솔 뿌려서 소주안주하면 딱인디
복이 들어온건데 그냥 방사 하셨나요
박새같은데요 방사 잘하신 겁니다요~^^
첫댓글 집 잃어버린 모양인데요~
집 찾아줘야겠는데요~ ㅎ ㅎ
구어서 이슬이 한잔 핡까요 ㅎ
조류두부화철이라새끼가들어왔나보네요
새끼는 안이고 어미새 더라구요 방사해주었네요
이쁘네유~~지기님
오와 ~~~~^^ 집처럼 편안했나바요
지기님
복을 가지고 왔나봅니다
방사 잘 하셨습니다
이쁘구만유!
즐거운 오후 되셔유!
방사잘하셨네요. 복된하루되세요
박새 같기도 하고 오목눈이 같기도 합니다
이슬이 한뱅은 것든 한디~~
껍대기 홀라당 밧겨서 참숯불에 왕소금 솔솔 뿌려서 소주안주하면 딱인디
복이 들어온건데 그냥 방사 하셨나요
박새같은데요
방사 잘하신 겁니다요~^^